순이익 목표는 얼마로 잡으세요?
사장님들~ 혹시 순이익은 얼마정도 되세요? 쇼핑몰하면 얼마정도 가져가야 좋은지 궁금해서요.. 그리고 목표가 있으시다면 얼마일까요..?
💬 답변 3
테
테오/8년차/2.5억
쇼핑몰은 거진 10-20% 사이이지 싶어요 ! 사람들마다 다르긴한데 어느정도에서 안키우는 분도 계시고 적정매출에서 관리하기 힘드셔서! 보통은 매출이 많이나오면 많이나올수록 좋지않을까요? 전 연에 전연도대비 1.5배씩 성장을 목표로 합니다!
쇼핑몰은 거진 10-20% 사이이지 싶어요 !
사람들마다 다르긴한데 어느정도에서 안키우는 분도 계시고 적정매출에서 관리하기 힘드셔서! 보통은 매출이 많이나오면 많이나올수록 좋지않을까요? 전 연에 전연도대비 1.5배씩 성장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