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CS하실때 안전번호 만드시는분들도 계실까요? 지금까진 제폰을 썼는데 조금 무섭네용
의견CS할 때 안전번호 사용하시나요?주주/9개월/4천 · 2026-06-12 · ❤️ 커뮤니티 · 답변 3혹시 CS하실때 안전번호 만드시는분들도 계실까요? 지금까진 제폰을 썼는데 조금 무섭네용💬 답변 3두두찌/12년/2억Cs 번호 따로 사용합니다!네네오/10년차/3.8억cs 는 070으루해용날날것/1년차/1000비용이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