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CS할 때 안전번호 사용하시나요?

주주/9개월/4천 · 2026-06-12 · ❤️ 커뮤니티 · 답변 3
혹시 CS하실때 안전번호 만드시는분들도 계실까요? 지금까진 제폰을 썼는데 조금 무섭네용

💬 답변 3

두찌/12년/2억
Cs 번호 따로 사용합니다!
네오/10년차/3.8억
cs 는 070으루해용
날것/1년차/1000
비용이드나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