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광고 발행 안 하시나요?
대표님들 혹시 금요일같은날은 광고 발행안하시죠 금토는?
💬 답변 6
쇼
쇼필공
전 비추하는 편 입니다. 신규는 최대한 같은 환경에서 테스트 해야 판단가능하니까요
지
지니 화장품/1년차 1천
금토는 쉬는날이라 그럴까요?
보통 완성하면 올리고 그랬는데..ㅠ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
그럼 혹시 금토는 감액하시나요..?
평소보다 확실히 효율이 떨어지는거같아서요 ㅠㅠ 제 소재의 문제인지..
지
지니/1년차/3000
저는 평일보단 금토일 이쪽이 효율이 좋은데 소재마다 차이가 확실히 큰가봐요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
그럼 지니님은 금요일에도 신규발행 괜찮지 않을까요??
지
지니/1년차/3000
저는 소재 완성이 되면 다음날 오전 8시쯤 발행을 해보곤 했는데.. 보통 기준을 정하고 올리시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