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오픈한지 4개월정도 됐고 매출은..많이 나온게 지그재그 포함 350만 정도 되는거같아요 그래도 일단 각 세트별로 abo 예산 설정하는게 나은거죠?
질문각 세트별로 ABO 예산 설정하는 게 나을까요?비하인드/준비중 · 2026-06-11 · 📣 광고·마케팅 · 답변 0지금은 오픈한지 4개월정도 됐고 매출은..많이 나온게 지그재그 포함 350만 정도 되는거같아요 그래도 일단 각 세트별로 abo 예산 설정하는게 나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