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배수 아이템, 광고비 투입해도 될까요?
혹시 해당제품 소재테스트는 캠페인새로 파서 하는거 랑 지금 광고세트에 추가하는거랑 어떤게나을까요
💬 답변 140
테
테오/8년차/2.5억
소재 10개씩 10세트 만들어서 돈투입해서 소재부터 만들거예요
두
두찌/12년/2억
맞아요 .. 혼자서 못하면 나 이런거 가지고 잇는데 대행 잘해줄수있느냐? 하며 대행사 미팅도 엄청할거 같아요
ㄱ
ㄱㄱ/12년차/5억
스스쿠팡은 판매가 2,000원에 마진 100원 남기는 애들이 천지에유 ㅋ 그라서 쇼핑몰 공부중.. 시장이 무너졌음
그라서 쇼핑몰 공부중..
시장이 무너졌음
테
테오/8년차/2.5억
쿠팡은 진짜 5배수이상이여야 들어갈수있는 ..
뮤
뮤츠/4년/5000글쓴이
해당제품 크몽에 혹시 릴스만들어달라고 요청해서 릴스소재도 해볼까요?
테
테오/8년차/2.5억
저도 쿠팡쪽 해볼까 하고 알아봤는데 마진계산 잘하고 들어가야겠더라구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리뷰는이미 100개정도 깔려있네요
두
두찌/12년/2억
와.. 뮤츠님.. 뭐라도 해보셔요
ㄱ
ㄱㄱ/12년차/5억
쿠팡은 진짜 마진 안좋으면 하면 안되용 걍 다 까짐 친척형 가구회사인데 월15억에 반품이1억 이라던데여
걍 다 까짐
친척형 가구회사인데 월15억에 반품이1억 이라던데여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제품하나에 100만원투입 해봐도되는건가요?..그런적이없어서 ..
두
두찌/12년/2억
이미 100개 자연리뷰 깔려있음.. 가능성이 더 높네요. 시즌타는 품목만 아님 진짜 두고두고 효자아이템이에요
테
테오/8년차/2.5억
리뷰100개면 소재에 내가 자질이 없다치면 돈투입해서 소재부터 만들거예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영상소재로 만들을까요?..
두
두찌/12년/2억
내가 다 안타깝네..ㅜㅜ
테
테오/8년차/2.5억
아오늘부터 목표 10배수 아이템 찾기
두
두찌/12년/2억
뮤츠님 그전엔 직장생활 하셨을까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네지금 플랫폼다합쳐서 작년은 3억나왓네요 ㅠㅠ..1년
화장품회사다녓습니당
두
두찌/12년/2억
음… 일단 광고비 100만원 무지 큰돈처럼 느껴지지만… 비용이 안들어가면 그만큼 매출을 못 찍어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자사몰에서 한달 2000이라도 넘겨보고싶ㅅ브니다 ㅠㅠ..
하루에 30만원써서 30개팔리면 괜찮은건가요??
말씀하시는거죠?
ㄱ
ㄱㄱ/2년차/2000
포원셀프는 소재도 만들어쥬ㅜ느거 같던데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제기준에는 너무 괜찮은거같은데 다른분들 의견이 궁금하네요
슈
슈붕/1년/5천만원
제 지인도 포원셀프 쓰는데 만족하더라구요
테
테오/8년차/2.5억
10배수면 괜찮죠
슈
슈붕/1년/5천만원
저도 매출 좀 커지면 미팅 한번 해볼려구요
ㄱ
ㄱㄱ/2년차/2000
남성복 큰집들이 포원셀프에 들어가있으니..다들 넘어가는 추세같더라고요
슈
슈붕/1년/5천만원
어디 있는지 아세요 ??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제품하나로도 월 1억도 나오나요?..ㅠㅠ
경험이없어서
테
테오/8년차/2.5억
30개팔리면 2.5만원이라했을때 75만원인데, 10배수면 원가 7.5만원에 광고비 30만원 37.5만원 그래도 50%가 넘어요
파
파이팅/7년/5억
거기 호랑이ㅋㅋ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네그리고 가금 두개
세개
사시는분들 계셔서
파
파이팅/7년/5억
거긴 수수료 몇프로래요
ㄱ
ㄱㄱ/2년차/2000
거긴 최대250이라도 들었어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광고비한번 투입해보겠습니다 ㅠㅠ..
하 메타너무어려워서 캠페인 두개 돌리는데도 쩔쩔매네요
테
테오/8년차/2.5억
그냥 대행을 맡기시는게 더 빠르게 가는 길일듯 해요!
두
두찌/12년/2억
메타 직접 할 시간에 소재 제작에 자신있다 하면 메타 대행 맡기고 소재 만드세요
파
파이팅/7년/5억
대행 맞기세요 소재 영상으로 다 만들어줘요 대부분
대부분
ㄱ
ㄱㄱ/2년차/2000
매출 얼마부터 맡기는게 좋을까요??
슈
슈붕/1년/5천만원
영상 제작도 해줘요 ?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어디가 좋은지잘모라서..
근데 영상도 소재잇어야 만들어주지않나요?
파
파이팅/7년/5억
릴스소재도 다 만들어줘요
슈
슈붕/1년/5천만원
공짜루요 ?
파
파이팅/7년/5억
네네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그러면 맞습니다 릴스만 해보고싶다
테
테오/8년차/2.5억
그리고 빨리 결과값을 얻습니다!
두
두찌/12년/2억
대행비에 포함되어있어요. 소재 제작까지 해주는 곳은 대행비가 비쌉니다
뮤
뮤츠/4년/5000글쓴이
하다가 몇개월이흘럿네요 ㅠㅠ..
파
파이팅/7년/5억
소재제작 안해주고 10프로 받을빠에 더내고 수수료 더 내는게 맘편해요 저는
테
테오/8년차/2.5억
시간은 유한하니까 시간을 아끼는게 돈을 버는거같아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그거받아서 인스타에올리기만하면되나요?
테
테오/8년차/2.5억
일단 뭐라도 해봐야 실패든 성공이든 해서 결과가 남아요
슈
슈붕/1년/5천만원
추천 가능할까요 ㅜ?
파
파이팅/7년/5억
2차가공 되는곳도있는데 인하우스두고도 해봤는데 인건비나 노무 생각하면 진짜 걍 하나씩 대행애들이랑 맞춰서 하는게 편해요
두
두찌/12년/2억
3월 성수기 대비해서 2월달 부터 세팅들어갑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뮤츠님 소싱은 중국어디에서 하시나요… 저도 정보좀
슈
슈붕/1년/5천만원
어디 있는지 답변 가능할까요 ㅜ?
꼬
꼬래/6개월/3500
위에서 보고왔는데 10배수해서 판매가 일어나는것만으로도 대단하신거 아닌가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저도 그럼 소스 풀어보겠습니다
뭐근데 다 이렇게하시지않나요?.. 쿠팡 테무 1688
테무리뷰보고 가져올때도잇고.. 작은소스지만...
테
테오/8년차/2.5억
아 테무에서 가져오세요? 10배수?
두
두찌/12년/2억
글고 뮤츠님 마진율 그렇게 높게 나오면 나중에 세금 생각하시면 적당하게 비용처리 가능한 곳들은 사용하는게 좋을수도 있어요. 너무 남한테 맡기고 대행사 쓰고 겁먹지 말고 내가 낸돈 대비 잘 빼먹을 수 잇는 방법을 고민해보세요 :)
뮤
뮤츠/4년/5000글쓴이
테무에서보고 1688 ㄱㄱ
세금까지 정말 많이배우네요 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사업자통관으로 가져오시는거예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네 맞아요
그리고 그제품 전부협찬돌려서 이미지받아서
테
테오/8년차/2.5억
구매당비용이 중요한것보다 로아스가 중요해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제품당 마진은 15000~2만원정도 남습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그럼 판매가는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중국제품이여서요 2만원중후반대 판매중입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아그럼 10배수가넘네요 20% 광고비 훌륭합니다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근데이제 매일매일 날씨에따라서 효율이달라지는것같은데 ㅜㅜ
테
테오/8년차/2.5억
악세서리쪽이신가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바지도있고 acc종류도있긴해요 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1500팔면 1000은 남겠는데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아근데 4배짜리도있고해서 그정도는안남고,,광고비 다떼고 는 그렇게안남는거같은데요 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여기 사입하시는 분들 마진 거진 1.8-2.5배수 사이일꺼예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10배수제품이 다팔리는게아니라서 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온라인을 떠나서 그냥 좋네요 ㅋㅋ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그래서 1500나와도 ,, 그정도마진이안남는데 광고비를 처음에 2만원부터시작하다가 지금 일 10만원까지 진행중인데
테
테오/8년차/2.5억
그래도 마진율 원가대비 70퍼정도 되겠는데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대표님들도 이렇게 증액을 계속해서 800~1500정도 까지가신건가요 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더공격적으로 해도 될 것같습니다 30퍼까지 쓰셔도 무리없겠는데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어떤날은 갑자기 구매당비용...2만원중반나오고
테
테오/8년차/2.5억
저같으면 하루에 예산 100정도 쓸거같아요 10만원씩 돌려볼거같습니다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오늘은 매출은 25만원 나왓습니다 ;;
테
테오/8년차/2.5억
만약에 광고소재 세트가 10개면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건수는 7건수라 광고비는 세이브한거같은데 지금 광고 두개 돌리는데 소재도 하나씩있습니당
테
테오/8년차/2.5억
소재테스트를 더해보시는게 좋을듯해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ㅠㅠ너무 적나요 광고가 경쟁식이라고해서 , 새로 캠페인만들어서 소재다르게해서 돌려볼생각을못했어용
두
두찌/12년/2억
전체적으로 파이 자체를 키우고 싶으시면 광고비 증액이 있긴 해야 커져요. 그 안에서 얼마 가져가게끔 마진을 잡느냐 싸움인데 이미 마진은 보통의 동대문 의류랑 비교하면 충분히 보게끔 세팅하신거 같아서, 소재를 좀더 적극적으로 테스트 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테
테오/8년차/2.5억
차라리 대행사 맡기는것도 괜찮을듯해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네 너무 소극적으로 운영하고있나봐요 ㅠㅠ 네...ㅠㅠ근데 한번맡겨봤는데 제가그때는 돈이없어서 광고비를 공격적으로 투자를 못하고 캠페인 두개운영하는데 15프로씩 돈만줫네요 ㅠ.ㅠ.
두
두찌/12년/2억
10배수 상품도 있고 이정도면, 테오님처럼 대행사쓰는것도 알아보세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소재도 안만들어주던데 ㅠ..
테
테오/8년차/2.5억
소재는 잘하는곳은 거의 안만들어줘요 쇼필공님이 추천하시는 쇼만마나 저는 프로멀도 괜찮더라구요 둘다 미팅해봤습니다!
두
두찌/12년/2억
그땐 돈이 없었다고 하시니, 지금이랑은 좀 다를거 같네요. 공격적으로 가져가는데 대행사끼면 그래도 시장의 흐름을 데이터로 이야기는 들을 수 있으니 대행사 잘 찾아보세요
소재 만들어주는 대행사는 소재 안만들어 주는 곳보다 대행비가 훨씬 비싸요
테
테오/8년차/2.5억
저도 10배수 아이템 만들고싶네요 ㅋㅋ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업데이트를 거의 못해서,,,있는제품가지고 ,,지금 광고만 돌리고있습니다 ㅜㅜ.. 이러면안되는데 업로드도 다시 열심히해야겟죠..
10배수 만든거는 그냥 협찬이미지가 조금 전환에 도움이된것같습니다
ㄱ
ㄱㄱ/12년차/5억
그 마진이면..저는 광고비 엄청 쓸듯요 ㅠ
테
테오/8년차/2.5억
저도 소재테스트 엄청해서 광고 엄청 돌릴듯해요 ㅋㅋ
10배수면 그냥 쿠팡들어가는게 ㅋㅋ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주인을 잘못만나서 빛을 못보는건가..
두
두찌/12년/2억
약빨 떨어지기 전에 얼른 지금 배수 잘 보고 잇는걸 밀어서 파시거나 신상발굴에 힘써보세요-! 그래도 협찬이미지든 뭐든 그런 이미지 만들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다음꺼 찾기도 쉬우실거예요.
ㄱ
ㄱㄱ/12년차/5억
아이템 갖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두찌/12년/2억
10배수 짜리 있는데.. 너무 아깝네요
테
테오/8년차/2.5억
쿠팡은 ai광고라 메타보단 쉬울거예요
두
두찌/12년/2억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10배수에 나타나심 ㅋㅋㅋ 그정도로 시장껄로 찾기 힘든 배수에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택배비까지하면 3만원정도 에 팔고있습니다
ㄱ
ㄱㄱ/12년차/5억
사기 아이템임
테
테오/8년차/2.5억
전 중국물건안해서그런지 ㅋㅋ 5배수도 못해봄.여,. 아 브랜드 하고 있는거 데님이 5배수정도되는데,, 진짜 효자템
두
두찌/12년/2억
긍까 뭐 팔아서 그정도 볼수있어요… 얼렁 얼렁 광고비 적극 투입 생각해보셔요 ㅋㅋㅋ
ㄱ
ㄱㄱ/12년차/5억
광고비 공격적으로 고고요
두
두찌/12년/2억
데님이 그나마 진입장벽이 높아서 잘만 잡아놓으면 효자템이죠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조언너무 감사합니다.. 마진높은건 하나밖에없어서요 ㅠㅠ..
ㄱ
ㄱㄱ/12년차/5억
마진 좋을때 벌어놓으셔야 ㅎㅎ..
두
두찌/12년/2억
사장님.. 하나라도 있는겁니당....
뮤
뮤츠/4년/5000글쓴이
40-50프로정도는 그상품이팔리긴하는데
두
두찌/12년/2억
ㅋㅋㅋㅋ 얼른 그걸로 쩜프업할수있게 알아보셔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네ㅠㅠ투입해보겠습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10배수면 일단 저는 리뷰잡혀있다는기준하에 상세 뜯어고치고 ㅋㅋㅋ 소재테스트 100개씩 합니다.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어차피 지금 ㅁ밀어주는거만 돈계속 밀어줄거같은데
어디가 좋은지 잘 몰라서.. 근데 영상도 소재 있어야 만들어주지 않나요?
적당히 비용처리하라는 말씀이신거죠? 퀄리티도 신경쓰면서
두
두찌/12년/2억
광고 대행비 부가세 주면 매입처리 깔끔하게 가능하죠 메타 광고비도 부가세는 안내니까 처리 안된다해도, 종소세때 크게 차감 가능하죠 그냥 제 경험으로 이렇게 깔끔히 비용처리가 가능한 항목들은 아끼자고 내가 몸으로 갈아넣어도 부가세 나오고, 5월 종소세로 다 나가더라구요. (어쨌든 안쓴만큼 제 이익으로 잡히니까요) 그러니까 대행사를 고를때도 무조건 대행비 싼게 아니라 적당히 주더라도 효율 잘 나오고, 소재 퀄이 좋고 이런걸 우선으로 검토하는거죠. 메타 광고비도 마찬가지로 30돌려서 300버는게 아니라, 효율이 잘 받쳐준다는 전제하에 300쓰고 3000버는게 규모의 확장이 가능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