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광고비 증액해도 될까요?

꼬래/6개월/3500 · 2026-01-22 · 📣 광고·마케팅 · 답변 8
테오님 혹시 로아스가 15 이렇게 나와서 광고비를 증액해도 될것 같은 판단이 들때 그냥 확 키워도 되나요? 5만원을 쓰다가 10만원으로 키웠을때 뭔가 하루이틀은 광고비 두배 증액한 대비 매출이 두배 발생하지 않는거 같애서 좀 심적으로 후달려서 다시 광고비 집행을 줄이고 이렇게 했거든요

💬 답변 8

뮤츠/4년/5000
머신러닝 인가?안깨지나요?
꼬래/6개월/3500글쓴이
아직 너무 초보라 그런가 잘 모르는데 머신러닝 깨지는걸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테오/8년차/2.5억
테스트 해보시는게 제일 빠르고 더 기간을 길게 가져가보세요! 머신러닝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점차 20%씩 증액도 시켜보시고 확높여서도 테스트해보시고
뮤츠/4년/5000
저는 캠페인 두개 켜놓고 그냥 여기매출에 적응해서 그냥 메타도안봣네요 저도잘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메타얼마안되서 천장을 뚫을생각을안한건지
테오/8년차/2.5억
저도 매번 테스트해요! 돈으로 빠른테스트하시고 결과값을 빨리얻는게 좋은거같아요
꼬래/6개월/3500글쓴이
한번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ㅠㅠ 돌릴때마다 로아스는 그래도 잘 뜨는거 같은데 더 광고비를 키워 완전 터지는 상품 발굴하는게 아직은 좀 미스네요
뮤츠/4년/5000
역시 억대매출사장님들은 돈은 그냥 기회비용이구나
꼬래/6개월/3500글쓴이
시간이 돈이네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