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1세트 1소재로 광고 몇백개 만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개쭈니/4년차/2억 · 2026-02-26 · 📣 광고·마케팅 · 답변 9
1세트1소재 해서 몇백개까지 만들어보신분 있으신가여? 예산은 얼마로 하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 9

ㄱㄱ/20년차/7억
저는 많아봐야 30개..입니다. 1세트 30소재가 맥스로 해봤네요. 1캠페인 1세트 1소재로 20캠페인 ㅎㅎ
개쭈니/4년차/2억글쓴이
왜 100개까지 안하신대여? 1세트에 1소재 씩 30세트말씀하신거맞죠??
ㄱㄱ/20년차/7억
아뇨 1세트에 30개 소재요;; 1세트 1소재로는 해봐야 10개? 지인은 20개세트 1개소재씩 돌리고는 있더라구요. 시작하신지 2달되셔서 소재 부족
개쭈니/4년차/2억글쓴이
흠. 세트수가 많을수록 지표가 어케되는지 궁금하긴한데..
ㄱㄱ/20년차/7억
abo는 각각 돌고 cbo는 캠페인이 세트에 뿌리는형태라 cpm은 낮은데 몇개 소재에 몰리는 경향이 크잖아요 ㅎㅎㅎ 나머지들이 적게 도니 ㅎㅎ
개쭈니/4년차/2억글쓴이
저는 ABO로 1세트1소재씩 한 백개만들어보려고하는데 어케될지모르겟네여
ㄱㄱ/20년차/7억
화이팅입니다..
테오/8년차/2.5억
전 ABO에 인스타를 업로드해서 반응이있었던 소재들 혹은 오가닉매출이 나는 제품군으로 20개정도 인스타스토리로만 세팅해요 카달로그소재들도 섞어서요 (신상,베스트,모든제품) 테스트후 올라오는 소재들은 따로 세트만들고 1소재 넣어서 돌리고, 소재가 튀어서 예산을 좀 줄꺼다하면 CBO로도 만들어서 소재2개로 스타팅 하고 ABO세트에서도 예산올리고 CBO 세트에서도 예산올립니다!
개쭈니/4년차/2억글쓴이
20개 정도 스토리로 세팅하실때 매일매일 20개씩 넣으시는건가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