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톡 쓰시는 분 계신가요?
테오님 채널톡쓰세요? 하 채널톡진짜 너무너무스트레스받네요 인스타연동도 안되고 카톡비즈니스연동도안되고 담당자랑 한달넘게 씨름해도 잘 모르는거같아요 연동 안되는 이유를 개발자가 모르면 어떻게 쓰라는건지
💬 답변 3
테
테오/8년차/2.5억
안써요.. 아직 신문물을 받아들일 인원세팅이 안되서 카카오톡채널 써요 ;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ㅠㅠ 그냥 빼야겠네요 저희도 미련이 남지만 쓰고싶어도 못쓰는
테
테오/8년차/2.5억
일단 시간적, 인원적 여유가 있으면 채널톡 써볼것같아요 지금은 둘다 없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