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만마 대행사, 만족하시나요?
추천해주신 쇼만마 쓰시는분들 있으신가요 ? 여성쇼핑몰 위주가 많아보이는데, 남성쇼핑몰도 괜찮을까요 ? 상담 받아봐야겠지만 올케팅,쇼만마중 고민이네요 ..
💬 답변 18
누
누롱 / 2년 / 7100
저 쇼만마 이용 중인데 만족 하고 있습니다 ㅎㅎ
4
4년차 / 3억글쓴이
쇼만마는 메타 광고만 운영해주시는 거죠? 광고 세팅이랑 운영, 보고서 공유 정도일까요? 소재만들거나 CRM 같은 별도 마케팅 영역은 따로 없는 거죠 !
티
티비보는라이언/1년/1000
쇼만마는 대충 단가가 어떻게 되려나요
누
누롱 / 2년 / 7100
VAT 포함 55인데 매출 500 넘어갈 때부터 매출에 10% 입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매출에 10%가아니라 광고비의 10%아닌가여?
누
누롱 / 2년 / 7100
큰일날 뻔 했네용.. 아 죄송합니다 광고비에 10 입니다 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매출에 10%면 ㅋㅋㅋ 망합니다 ㅋㅋ
파
파이팅/7년/5억
15%에 영상소재 만들어주는곳도 많아요~ 요즘
아
아키/1년/1억
쇼핑몰 했던 대표님들도 요즘 대행업 하시는분들이 종종 보여서 맡겨봤는데 역시 ㅜㅜ 아니였던거 같아서 전 최근 전문 대행사로 이용중인데 만족합니다 ㅎㅎ
고
고구마/2년차/7천
쇼만마 광고비 최소 금액이 있는걸로 아는데 혹시 얼만지 아시나요??
네
네오/10년차/3.8억
50만원이에요 대행료 최소
4
4년차 / 3억글쓴이
쓰시는거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
대
대박나자/3개월차/5천만원
매출대비 광고비 몇% 쓰시나요? 메타광고 하시는 대표님들
4
4년차 / 3억글쓴이
10% ~ 15% 사용합니다 !
네
네오/10년차/3.8억
저도 14%정도 대행수수료포함요
대
대박나자/3개월차/5천만원
오픈 초기라 그런지 광고비를 많이 쓰게되네요ㅠㅠ 보통 15% 정도 쓰시는군요 직접 운영 하는데 대행비포함 15%로 매출이 나오면 맡기는것도 나쁘진 않겠네요
아
아키/1년/1억
작년 오픈해서 운좋게 10%초반 나오고 괜찮아서 만족했는데(정말운) 마케팅 담당하시는분이 매번 10%만 고수하는것보다 제품별로 투자만 잘하면 리소스 대비 수익 오르는거 느끼게 해줘서 이제 투자 좀 하려 합니다 ㅎㅎ 제꿈은 적일많버!
어차피 촬영 열심히 찍어도 안팔리는건 죽어라 안팔려서 ㅜ 팔리는 상품들만 하는게 어렵지만 결국 답인듯여 하나 팁 드리면 저 같은 경우는 뭐 하나 잘팔리면 그거 비슷한 코디 제품만 죽어라 찍어요 ㅎㅎ 그럼 그중에 하나만 터져도 시즌 좀 여유롭게 버티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