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에이블리 대행사, 광고 프로모션 관리 어떻게 하세요?

쿄쿜/2년차/3000 · 2025-12-02 · 📣 광고·마케팅 · 답변 1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혹시 에이블리 대행사에 대해 여쭙고싶어서요.. 원래는 대행사를 안썼는데 하도 전화도 많이오고 해서 대행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2-3주 셋팅좀 해주시고 연락이랑 관리 해주시다가 요즘 들어 계속 광고프로모션 당일날 연락하셔서 마감일은 오늘까지입니다~ 이런식으로 하시더라구요.. 혹시 다른데도 이렇게 하시나 해서 여쭤봅니다! 광고 로스는 제가 직접 다 바꿔서 300퍼센트 까지 올려둔 상태구요.. 비용은 달에 300정도 씁니다

💬 답변 1

A
A/3년차/1.2억
로아스가 300이라는건 돌리는게 마이너스이실 것 같은데 아닌가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