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지금같은 연휴 직후에는 광고 평소처럼 돌리실까요? 연휴중에 여러 커머스들이 세일을 하시니까 그 여파로 구매가 소극적일지, 혹은 상관이 없을지 다들 어떻게 돌리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