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광고관리자 결제수단, 원화로 해야 하나요?키키/1년차/4000 · 2025-11-27 · 📣 광고·마케팅 · 답변 1안녕하세요 광고관리자에서 결제수단 추가하려고 하는데 원화로 하는게 좋은가요? 달러로 하는게 좋은가요?💬 답변 1키키키/1년차/4000글쓴이베스트이거 내 웹사이트 결제로 체크해야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