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개월차에 매출이 몇천씩 나오는 비결이 뭘까요?
저 궁금한게있는데용..!! 2-6개월차(1년미만)에 매출이 몇천씩 나오는 분들은 비결이 뭘까요...? SNS나 광고의 효과인가여 ...? 뉴 쇼핑몰을 아는 분이 많이 없고 쌓인 리뷰나 상품수 등 많이 없을텐데 비결이 궁금합니다 !!
💬 답변 67
라
라이언/1년차/1200
저두 넘 궁금해요ㅠㅠ 다들 고루고루 상품들이 잘나가는지도 궁금하구 ㅠㅠ 신생쇼핑몰인디 상품수도 몇개정도잇으신지 궁금하구 노하우가 있으신건지ㅠㅠ!!! 저는 몇천은 아니지만..만2개월만에 매출 천 넘게나왓는데 상품한개가 터진케이스에요!! ㅜㅜ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우와 ,,, 대단하세효ㅠㅠ 상품 한개는 릴스때문에 터진건가여 ? 광고 ..?
제
제이기/2년차/8억
결국 초반엔 상품력과 광고등이 가장중요하지않을까요? 저는 스쿠는 있는데 종류로는 20개정도있는데 모든 마켓합치면 매출7 8억정도 나오는것 같습니다.
자사몰도 사실 이번달부터시작했는데 상품만좋고 광고 넣고하면 자사몰이 구축이 덜되도.. 매출이 2억가까이 찍을것 같아요 약간 시스템이해하고 상품좋게하고 테스트를 많이해보면서 광고비증액하면 빠르게나올것 같습니다.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광고비 비중을 몇프로씩 다들 가져가시나요? 어느정도 매출에선 그렇게 광고비 쓰면 역마진이 나버려서 ㅠㅠ 항상 고민이네요
제
제이기/2년차/8억
테스트를 많이해보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지금스스 gfa도 많은소재로 다양하게 테스트해보는데 로아스 250퍼이상넘어가고 좋은 매출 찍을것 같습니다.
결국 테스트 많이하고 터지는거에서 증액하면서 광고단가조정하는게
대행을 맡기면 대행비보함해서 30퍼정도가 저는 좋은것 같고 매출파이늘릴려고 공격적으로하면 40퍼까지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동대문 베이스에서 30-40%로 광고비비율가져가면 큰일나요~~!
원가 대비 3-4배수 이상 할때 광고비 30-40% 쓰는거예요 ! 마진대비 광고비비율 가져가셔아합니다!
제
제이기/2년차/8억
전100%중국사입이라
그게차이점이있네요..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대부분 동대문 베이스는 2배 정도 아닌가요?!
테
테오/8년차/2.5억
동대문 베이스 대표님들은 거진 2배수가 안되기때문에 최대15% 추천드려요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원가율 50% 기준으로 얼마나 가져야하될지 고민이네요 ㅠㅠ
2배 기준으로는 조금 더 쓰는 거 추천하시나요?
테
테오/8년차/2.5억
플랫폼위주로 하시는분들은 수수료가 있기때문에 또달라요
보통 1.8-2배수 정도입니다 자체제작 혹은 중국물건하시는분들은 2배수 이상도 보시지만!
결국 광고비비중을 얼마를 가져갈꺼냐는 내가 마진을 얼마를 보는데 얼마까지 광고비를 쓸꺼냐고 보면 되는 거같아요 ! 저 같은경우는 브랜드도 하고 동대문 사입쇼핑몰도 하는데, 브랜드는 3.5배수이상이라서 30%까지도 광고비율을 가져가는데 동대문 사입쇼핑몰은 최대12%를 안넘기려고 조절합니다!
중국사입하시는 아이템들은 배수가 3배수정도 보시나요
제
제이기/2년차/8억
3.5정도되네요
라
라이언/1년차/1200
자세한설명 너무 감사드립니다! 자체브랜드 제작이나 중국사입해야 광고비 많이태워도 수익이 그나마 많이 남겠네요
제
제이기/2년차/8억
3배수되는것도있네요
테
테오/8년차/2.5억
마진이 확실히 좋네요!
제
제이기/2년차/8억
테오님이 디테일하게 알려주셔서
테
테오/8년차/2.5억
중국사입 배우고 싶습니다! ㅋㅋ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감사합니다!
제
제이기/2년차/8억
저도 배웁니다 ㅎㅎ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중국사입이 필수가 되어버리네요 이제는 ㅠㅠ
약간씩
제
제이기/2년차/8억
쇼핑몰스타일이 정말다르네요
쏠
쏠라/2년차/1.5억
저는 중국사입 중국제작하는데 환율 때문에 눈깔뒤집혀요
작년 이맘때보다 환율이 20%올라서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위안도 엄청 올라서
제
제이기/2년차/8억
4 5년전만하더라도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이제 조금 더 오르면 한국에서 제작하는 거랑 큰 차이가 없ㅂ다고 하더라고ㅓ요
제
제이기/2년차/8억
170위안
쏠
쏠라/2년차/1.5억
단순히 중국에서 들여온다고 마진 많이 챙기는 건 아닌 것 같고, 아마 제이기 대표님은 상품도 고급화나 퀄리티 잇는 제품으로 잘 세팅하셔서 마진 높게 잘 하시는 걸거에요
라
라이언/1년차/1200
릴스는 아니구 그냥 사진이랑 동영상섞인 게시물 인스타홍보하기로 했었는데 너무 감사하게 이게 터지더라구요! 지금도 전체매출의 70퍼이상 담당중이에요ㅠㅠ근데 이거 끝나면 매출확죽을까봐 초조합니다ㅠㅠ
쏠
쏠라/2년차/1.5억
저는 저관여 제품 저렴하게 박리다매 전략이라 판가를 높이기는 애매한데 환율만 겁나 오르니까 지금 마진율 박살입니다...
제
제이기/2년차/8억
최종마진 몇퍼정도나오세요 ?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매출이 반에 반토막 나버리니까 멘탈 나가네요 진짜
라
라이언/1년차/1200
중국사입배우고싶습니다ㅠㅠ
쏠
쏠라/2년차/1.5억
저는 대신 이게 네이버 키워드 1위상품이라서 광고비가 안나가요! 2.5배수로 팔았었는데 지난 1주일 판매량 급감해서 세일 들어가서 지금 2배수도 안나옵니다 ㅠ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이번주 진짜 개작살 났습니다..
원래 12월 이 정도 아니었는데
쏠
쏠라/2년차/1.5억
작년에는 1월까지 쭉 매출나왔어서 엄청 제작해놧는데 지금 재고 때문에 두려우어요
제
제이기/2년차/8억
이제 올라가지않을까요 ? 윤달영향이 좀 있지않을까요 ?
저는 어제 부터 매출이 또올라가고있어서
라
라이언/1년차/1200
원래 이렇게 12월말쯤 매출죽는게 아닌가요? ㅠㅠ 저두 저번주 매출 처참해서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니 원래그렇다고해서 위안햇엇는데ㅠㅠ
저두 그저께부터 다시 올라가더라구요!
쏠
쏠라/2년차/1.5억
맞아요 작년 판매데이터 보면 12월말은 주춤하긴 했어요
저도 겨울시즌은 두번째라 잘 모르겠는데 작년에는 1월말에 연휴가 있어서, 그 연휴기간은 판매가 잘 안됐지만 -> 연휴 여행가기 위해 그 전에 판매량이 좀 있었던건지? 이걸 이번시즌에 함 검증해봐야될거같아요
1월에 연휴가 있는게 판매량에 도움인지 아닌지 ㅋㅋ
제
제이기/2년차/8억
스스로 판매잘하세요? 쏠라님?
라
라이언/1년차/1200
2년차에 일억오천 진짜 대단하십니다!!! 사장님 혹시 처음부터 매출이 터지셨나요? 저는 스스에서 구멍가게수준으로 운영중이라서 제대로된 쇼핑몰들 너무 배우고싶어요
쏠
쏠라/2년차/1.5억
저는 의류판매자라고 하긴 부끄러운 키워드 판매자에 더 가까워요... 한두템 시즌으로 화라락 파는 그런 ..
저도 제대로된 의류쇼핑몰이 아니라서 배우고 싶어요
라
라이언/1년차/1200
저는 키워드 등록 맨날 수정하라고 뜨는데 키워드 잘잡으시는방법도 궁금해요ㅠㅠ
제
제이기/2년차/8억
저는 스스는 cpc만 돌리고 순위먹는방향으로 매출이 500대였는데 이번달 중순부터 gfa 돌리고나서 2000대나올것 같거든요 스스로 1억정도 찍을수있을것 같거든요
gfa를 무조건하시는게 ㅋㅋ 완전
다른방향이라서
라
라이언/1년차/1200
무슨말인지 하나도 못알아듣겠으면 문제있는거죠..? ㅠㅠ 공부해야겟어요ㅠㅠㅠ
제
제이기/2년차/8억
저도 오픈마켓 매출이높아서 키워드에대해서만 팠는데 이번에 자사몰 gfa들어오고나서 노다지라는걸 느꼈습니다. 꼭 공부해보시면 매출 몇배나 오르실것 같습니다.
쏠
쏠라/2년차/1.5억
대표님들~~ 브랜드 라벨 미싱 저렴하게 해주는 업체 소개해주실 천사님 계실까요 ㅠㅠㅠ 라벨은 가지고 있고 미싱만 의뢰하고 싶어요~ 검색하면 대부분 라벨 제작 업체가 나오네요 ㅠㅠㅠㅠ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우와 ... ㅠㅠ 대단하세요
답변감사합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