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제작
의견

상세페이지 어떻게 만드시나요?

뭉치/준비중 · 2026-05-05 · 🎨 콘텐츠·제작 · 답변 3
혹시 다들 상세페이지를 어떻게 만들고 계시는지 넘 궁금합니다ㅜㅠㅠ!! 원래 제미나이나 챗지피티를 이용해서 만들 수 있다고들 하길래 시도해 보았으나 너무 어려워서 피그마로 만들고 있는데 상세페이지 하나 만드는데 너무 오래 걸리는 거 같아서요ㅠㅠ 대표님들은 어떻게 만들고 계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답변 3

두찌/12년/2억
웹디가 있었을 땐 당연히 포토샵으로 만들어서 분할 저장해 통으로 업데이트 했는데 지금은 웹디 없이 아이폰에서 따로따로 사진 편집 에어드랍으로 맥으로 이동 카페24 에디봇으로 블로그 포스팅 하듯이 사진 불러오고 본문에 텍스트 적어서 만들어요 요즘 다들 쓴다는 툴을 꼭 써야하는건 아니니, 뭐든 손에 익혀서 빠르게 작업할 수 있는 걸로 여러개 시도해보세요~ (저흰 따로 인물, 몸 보정 안하는 곳이라 가능한걸수도 있어요) 준비중인 단계에선 하나하나 완성도보다 적당한 수준으로 빠르게 많이 업뎃하는게 낫다는 개인적인 생각이라, 판매하는 상품의 가격군 상황에 따라서도 다를 순 있을거 같아요~!
쿠우/9년차/1억
와~ 그렇게도 작업하시는군요~! 포토샵 프로그램이 필요없겠네요!
킹크랩짱/준비중/준비중
저도 다른 대표님들 상세페이지 작업 어케하시는지 궁금하네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