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포토/헤메 올인원 플랫폼 무가로 진행 가능한가요?
모델/포토/헤메 올인원 플랫폼이에요 📷사진(12:43)
💬 답변 11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무가로 진행하시는분들도 많아요 포트폴리오 용으로
화
화이팅/1년차/900
촬영두요,,?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있어요 무가진행
화
화이팅/1년차/900
감사합니다 !!!!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포폴용으로쓰고싶다 하면 해주세요 근데말을 잘하셔야할것 같아요 ㅎㅎ 단순 쇼핑몰 -> 룩북촬영 거마비만 받으시는분들도있어서 ㅎㅎ 사용해보시는것 추천입니당
존
존버중/3년/비공개
오우 저는 쇼핑몰용 아이폰사진 잘 찍을 수 있는데 제가 알바하고싶네요..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저도잘하는데 서로해주면좋겠네요 ㅠㅠㅠㅠㅋㅋ
존
존버중/3년/비공개
그니까요 ㅋㅋㅋ ㅜ 스레드에서 촬영메이트도 구해보세요 잘구해져요
화
화이팅/1년차/900
어디사십니까 다들
존
존버중/3년/비공개
만약 찍어주느사람만 필요하시면 당근도 저는 잘 구햇엇어여 저는 광주요ㅜ
화
화이팅/1년차/900
저는 부산,, 부산분들 작가 필요하시면 말씀하십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