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뽑을 때 얼굴 vs 몸매, 뭐가 중요할까요?
여쇼 대표님들 혹시 모델 뽑으실때 얼굴을 보시나용 몸매를 보실까용 그동안 얼굴만 보고 뽑았는데 요번에 몸매만 보고 뽑았는데 살짝 걱정되네용..
💬 답변 56
제
제니/15년/8억
모델은 얼굴 몸매 둘다봅니다
햄
햄이/5개월/4천만원글쓴이
아하 몸매는 어떤 체형 위주로 채용하실까용 ??
제
제니/15년/8억
키는 165이하, 마른몸매를 선호해요
를 선호해요
아무리 고르고 골라도 체형적인 문제가 있긴해서 그래도 옷발 좀 잘받는 마른몸매 선호해요
가슴이 너무 있어도 비추
햄
햄이/5개월/4천만원글쓴이
아하 그렇군용 답변 감사합니다.. 지방이라 맘에드는 모델 구하기 어렵네요 ㅠㅠ
좀 맘에 드는 모델 있어서 컨택하면 시간당 20만원 까지 부르더라구요.. ㅎ
제
제니/15년/8억
엄청비싸네요
저희는 그정도로 비싼 모델은 쓰지는 않기는해요
네
네오/10년차/3.8억
쇼핑몰모델로는..ㅠ
제
제니/15년/8억
20은 진짜 느므 비싼거같어여
네
네오/10년차/3.8억
시간당 20은 심하네요
평균 3-4만원이 흔할거에요
대학생들 잘 고르면 2만웒ㅎ
서울쪽은 8만원이상 이긴한거같은데
저는 4만원까진 쓸 의향있는데 그 이상은 굳이...?
제
제니/15년/8억
저희는 거의 7-8만원대 쓰기는해요
동생은 모델안하고
네
네오/10년차/3.8억
저희는 주1회 한명당 5시간씩 2명 불러서
제
제니/15년/8억
넵 서울이예요 모델은 2명입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
전 제가도 하긴해요
제
제니/15년/8억
사진촬영엠디쪽을 해요
네
네오/10년차/3.8억
그럼 주에 촬영을
몇번정도하세요?
제
제니/15년/8억
두번 하고 있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
찍는데
모델 1며이에영??
그때 동생분이
모델하신다는거 같았는데
제니님 서울쪽이신가영?
일주일에 1번 15-20코디착장 찍어요
제
제니/15년/8억
6-7시간정도 촬영하고
네
네오/10년차/3.8억
오..
주2회를
6-7시간요?
웹디가 하나 더있어야겠던데
저희도 그러고싶은데
업뎃을 그만큼할라면
제
제니/15년/8억
15-20착장가져가는것같아요
네
네오/10년차/3.8억
2배네요
제
제니/15년/8억
근데 가져가도
다 못찍으니까
네
네오/10년차/3.8억
대박..
그것도 숙제에요
제
제니/15년/8억
저희는 지금 웹디 잘라가지고 동생이 웹도 하기도 하는데 주말까지 매일 업뎃했어요. 작년까지? 지금은 동생이 하고 있어서 주말에도 업로드하기는 하는데 너무 웹디가 안구해지네요ㅠ
주말까지 매일 업뎃했어요
작년까지?
네
네오/10년차/3.8억
와..
제
제니/15년/8억
지금은 동생이 하고 있어서 주말에도 업로드하기는하는데 너무 웹디가 안구해지네요ㅠ
네
네오/10년차/3.8억
근데 웹디 뽑고 업뎃량 늘리면
매출이 늘까요 과연?
동생분이.. 능력잔데요
제
제니/15년/8억
네 맞아요 ㅎㅎ 다하고 잇어서 찍소리도 못냅니다
찍소리도 못냅니다
웹디를 구했는데 능력에 비해 사기를 쳐가지고 잘랐어요..그래서 힘드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