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매출 어느정도 나왔을 때 메타 광고 시작하세요?

땡땡/2년차/6천 · 2025-10-22 · 📣 광고·마케팅 · 답변 56
대표님들 혹시 매출 어느정도 나왔을 때부터 메타 광고 시작하셨나요 ..!!

💬 답변 56

프로/5년차/5억
맨처음에 500-1000정도에 시작했던거 같아요 ㅋㅋ 물론 그땐 개판으로 운영했지만 지금이라면 0원부터 광고 할거 같습니다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그럼 혹시 상품수 몇개부터 시작하실거 같으세요!?
프로/5년차/5억
…. 한…30개…? 홈페이지 어느정도 잡히면 바로 돌릴거 같은데요…?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
혹시 처음 시작하실 때 상품 몇 개 업로드 후 판매 시작하셨나요>??
자뚱/6개월/2백
메타광고 효율 좋은가요??ㅜ
프로/5년차/5억
쇼필공님 영상 보고 세팅 해보세요!!
땡땡/2년차/6천글쓴이
오 그러시구나 요즘은 매출 0원이어도 일단 테스트부터 해야 하나 봐요 😂
프로/5년차/5억
어제도… 쇼필공님….. 일 1억 파시던데여
가자 준비중 준비중
처음 시작하실 때 사이트 만들고 사무실 월세 집기 같은거 사는거 외에 상품은 몇가지로 시작하셨는지 처음에 초기 사입비용은 얼마쯤 드셨는지 궁금합니다. 선배님들
자뚱/6개월/2백
에이블리랑 스스 보다 효율 잘나오나요 ? 메타광고
프로/5년차/5억
효율은 저기가 만드는건데 쇼필공님 유투브 봐보세여!
쪼알/한달차/50만원
저도 메타광고 돌릴까하는데 소재를 그 바이럴 영상처럼 만들고 돌려야할지 아님 이미지를 그냥돌려야할지 궁금해요ㅠㅠ
프로/5년차/5억
의류는 전 무조건 메타광고 돌려야합니다 전 그렇게 생각해여
자뚱/6개월/2백
이유를 여쭤봐도될까요 혹시?
땡땡/2년차/6천글쓴이
역시 그렇군요.. 저도 릴스플레이만 하다가 광고 돌려보려구요..!!
자뚱/6개월/2백
메타광고 차이점이 있나용?? 잘몰라서ㅜ여쭙습니다
프로/5년차/5억
데이터를 볼 수 있구요 왜 팔리는지 알 수 있슴니다 그리고 구매할 사람한테만 보여줄 수 있구요
쪼알/한달차/50만원
릴스는 이제 노출이 안되는거같더라구요.... 제가 너무 못만드는지ㅠㅠ
라이언/준비중/준비중
메타광고 크몽에서 외주 주신분들 계실까요? 전 영상보고 그대로 따라하는데 잘 안돼서... 맡겨볼까합니다만, 페이스북 아이디 비밀번호 줘도 되겠지요?^^;;
프로/5년차/5억
… 쇼필공님 영상 보고 세팅하면 되는데여…?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
저도 궁금합니다 ㅜㅜ
라이언/준비중/준비중
저는 안되더라구요.. 활동중으로는 다 뜨는데, 노출이 안되는거 같아요. 비용이 안나가네요~ 그래서 여기 문의 드렸었는데 이부분에 대해선 답이 없으셔서..
네~ 충전도 충분히 해두었구요
프로/5년차/5억
충전…? 후불인데…
라이언/3개월/준비중
저도 메타 광고 활동중이라 뜨는데 지출금액이 0입니다…ㅠㅠ
프로/5년차/5억
흠….. 그건 잘 모르겠네여 ㅋㅋ
라이언/준비중/준비중
네, 이렇게 미리 충전?해놓는것도 있어요~
혹시 몰라 다 했네요, 그리고 쇼필공님 영상이랑 지금 메타광고세팅이랑 조금 다른게, 아마 더 업뎃된 부분들이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영상보다 더 추가 된 것들이 꽤 있어요
니니즈/1년차/2000
저스트님 쇼필공님 영상에 메타가없는데 어디서 볼수있나요 ?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https://youtu.be/hRGql1p0ijU?si=eoEPm3pQLIPk_5nC 여기세팅법이랑다나와있어요!
니니즈/1년차/2000
감사합니다!!!
라이언/준비중/준비중
저랑 같으신거 같아요.문제가ㅠ
봄 / 준비중 / 준비중
혹시 첫시작 하실때 몇백만원 이렇게 큰 자금없이 알바나 투잡하묜서 시작하신 선배님들두 계신가요 ㅠ? 몇백정도 자금 모으고 일을 그만두고 제대로 시작해봐야할지 일하면서 투잡으로 해도될지…
라이언/3개월/준비중
그러게요,,,ㅠ답답하네요
쪼알/한달차/50만원
제가 지금 투잡하면서 하고있어여 ㅠㅠ
라이언/준비중/준비중
메타 1:1문의도 안되고 이거는,, 힘빠지고 있는 중입니다.. 혹시 페북페이지 계정 만든지 얼마 안되셨나요? 전 1주일 좀 안되긴해요
봄 / 준비중 / 준비중
혹시 다른일 하시는 시간대가 어떻게 되시는지 여쭤봐두 될까용?̊̈!
쪼알/한달차/50만원
자금은 아직 크게 안들어가는데 결국 광고비까지 생각하면 여유자금이 좀 있어야할거같긴해여, 초반에 주문이 많지않아서 저 강사라서 그때그때 다르긴한데 최근엔 12시~6시요
봄 / 준비중 / 준비중
헉 그럼 촬영은 어떻게 하시나요? 실내위주이신가요
쪼알/한달차/50만원
주말에 후다닥해여ㅠㅠ
라이언/3개월/준비중
페이지 만든지는 저도 얼마 안됐어요 ㅜ ㅜ 광고 세팅 다 한것도 얼마 안돼서 우선 기다려보려구요 …
쪼알/한달차/50만원
아 저는 악세사리라서 카페에서 후딱 찍고오는편이고 제가 못찍어서인지 AI사진으로 올렸을때가 가장 잘팔렸어여 ㅎㅎ..
봄 / 준비중 / 준비중
아아 ㅠ 의류는 자연광 필수라고들 하셔서… 11-8시까지 일하다보니까 촬영이 넘넘 걱정이네용…
라이언/준비중/준비중
네... 저도 광고 이틀되긴했어요, 기다려보아요.. 혹시 광고 돌아가심 방법 공유부탁드려요!!ㅠ
쪼알/한달차/50만원
일찍 일어나셔서 찍고 출근하시는 방법밖에없네여ㅠㅠ
라이언/3개월/준비중
넵 방법 찾으면 공유할게요!
니니즈/1년차/2000
계정만든지얼마안된거는 활성화 안돌아간다고 들었는데
라이언/준비중/준비중
아 정말요?
니니즈/1년차/2000
넵..
라이언/준비중/준비중
개인계정은 오래되었고 페이지는 만든지 얼마 안되었는데,, 페이지는 다들 바로세팅해서 광고 돌리지 않나요? 아 메타 고객센터도 안되고 정말 답답합니다요
니니즈/1년차/2000
아 계정이 신생이면그렇다고 들었는데
라이언/3개월/준비중
저도 딱 이상태입니다 개인계정은 오래되고 페이지는 얼마 안됐어요 ㅋㅋㅋ ㅜㅜ
니니즈/1년차/2000
오래된거면 잘모르겠네욤 ㅠㅠ
라이언/준비중/준비중
우리 부둥켜안고 울어요ㅠㅠㅠ 아 정말... 좀 더 기다려봅시다!
라이언/3개월/준비중
그렇군요,,,암튼 감사합니다…혹시 방법 아시는분 계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ㅜㅜ
라이언/준비중/준비중
부탁드립니다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