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섭외 어디서 하세요?
혹시 다들 모델 섭외는 어디서 하셧나요?! 저희는 섹시글램몰 오픈준비중인데 얼굴없이 하려는데도 몸매좋은분 섭외하기가 너무 힘들고 비싸네요 ㅠㅠ 조금 괜찮다 싶으면 학생이셔서 평일 촬영이 안되고 ㅠㅠ 혹시 다른분들은 어디서 섭외하시나요?!
💬 답변 10
ㄱ
ㄱㄱ/1년/500
인스타 50명 보내면 1명꼴로 연락이됐어요
뭉
뭉치/3년차/6천
구하기 힘들더라구요 지방이라 그런가 더더 ㅠㅠ 저는 제가 출산예정이라 옷이 안맞아서 모델 구하랴했는데 계약 직전 좀 틀어져서 결국 못구하고 다음달까지 반강제 휴식겸 자사몰 만들고 스토어 정비중입니다 ㅠㅠ
스
스탠/2개월/500글쓴이
제가 인스타로 모집햇을때 시간당 10만원 부르시던데 (팔로워 6000명, 경력 쇼핑몰 1개 5개월 햇다구함) 이분 너무 비싼걸까요? ㅜㅜ
콩
콩콩/1년/1200
시간당 10만원이면..
뭉
뭉치/3년차/6천
너무 비싼데요?... 지방에 팔로워 2만이 무신사 입점 브랜드 광고비로 10만원플러스라고 들었는데...
ㄱ
ㄱㄱ/1년/500
팔로워 대비 너무 비싼듯 합니다.
스
스탠/2개월/500글쓴이
후 비싸군아 ... 가격도 모르는 초보는 움니다 이동시간도 시급 책정해주시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ㅠㅠ
뭉
뭉치/3년차/6천
모델카페인가 거기 잠깐 구경한적있는데 10만원이면 준프로급 가격인거 같아요!
ㄱ
ㄱㄱ/1년/500
혹시 노출이 많은가요? 가끔 노출 하시는분들은 조금 더주긴해야돼요
스
스탠/2개월/500글쓴이
노출이 많다기보다 좀 타이트한 1020 옷이에요! 딱 에이블리 쫄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