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들, 혹시 광고비를 매출의 몇퍼센트 쓰시나요??
의견광고비를 매출의 몇 퍼센트 쓰시나요?가나/2년차/2200 · 2025-12-09 · 📣 광고·마케팅 · 답변 2대표님들, 혹시 광고비를 매출의 몇퍼센트 쓰시나요??💬 답변 2커커머스/3년차/6000마진율에 따라, 매우 다양할 것 같습니다!테테오/8년차/2.5억보통 10%하시는데, 이건 사입쇼핑몰기준이고 , 제작이랑 섞어서하시면 마진율이 더좋기때문에 더 공격적으로 하십니다! 저는 사입쇼핑몰은 10%에 맞추고, 브랜드도 하는데 브랜드는 25-30%까지도 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