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비 올리면 매출도 비례로 오를까요?
메타광고 돌리는 사장님들 제품하나 캠페인에 최대 얼마까지 태워보셧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 답변 16
구
구구/14년/5억
캠페인하나에 1200정도까지태워봣던거같은데요 하루총은 3000~4000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광고비올릴수록 매출은 비례로 올라갈까요?
슬
슬랩/3년차/2억
아뇨 그게 아니니까 다들 어려워하시죠 ㅎㅎㅎ 멋지십니다 구구님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일단지금 저도 메타광고 일 13만원정도 돌리는데 그이상은 확실히 뽑고있는데, 하루 30만원까지 증액을 해보고싶은데 ,,데이터가 없어서..
구
구구/14년/5억
데이터는 쓰면서 경험을 만들어간다고생각해요 저도처음에무서웟는데 .... 한 5년되니깐 이제별감흥이없어요... 초반에는 이것도해보고저것도해보고 자기한테맞는걸찾아야되는거같아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그만큼 매출나오면 그만큼 포장인력도 있으셔야겟네요 ㄷㄷ
구
구구/14년/5억
돈나가는일이더많더라도 늦게배송되며누취소겁나터지고... 맞아요 순간적으로 올라갈때는 포장난이에요... 물건은 산더미처럼잇는데 포장안되서못내보내면 제일마음이큽니다 회사사정인거라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쌓이면좋겠네요 근데 .. 어차피 .. 가족놀고있는사람이많아서 ㅠㅠ
구
구구/14년/5억
그이상이에요... 하루매출3천만나와도 제가 100평대엿는데 절대포장못해요 가족다부르고뭐해도 밤새서포장도햇엇어요... 골고루다채널에서 나왓어요 지금저는 사무실3개를쓰고잇는데 총 300평정도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메타광고비 1200까지 증강하려면 하루에 얼마씩 계속올리신거에요 ?ㄷㄷ..
구
구구/14년/5억
하루에 효율나오는만큼계속올렷는데요... 30에서 1200까지 하루
뮤
뮤츠/4년/5000글쓴이
ㄷㄷㄷ도박승부사 강심장이시네요 ㄷㄷ
구
구구/14년/5억
사업은 도박이랑똑같은거같아요;결정의선택 결정하나로좌지우지되니깐 쇼핑몰이절대쉽지않아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트레이닝팬츠 제품 하나 광고하고이쓴ㄴ데 마진 17000원정도 남는데 지금 일예산 6만원 진행시 20개정도 팔리는데 증액해볼만한가여?
슬
슬랩/3년차/2억
오죽하면 의류쇼핑몰 한 사람들이 다른 업종하면 훨씬 잘한다는 말이 있겠어요...
와 시원하게 태우셨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류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