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리뷰 깔고 알파리뷰도 필수인가요?
전환율올라가려면 자사몰 리뷰 깔고 알파리뷰도 필수인가여?/
💬 답변 14
구
구구/14년/5억
돈아까워요 지금은 리뷰쓰고잇는데초반에는저는 안썻어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자사몰리뷰 700개 짜리 상품경우 굳이 알파리뷰 안써도되겟죠 ?..
구
구구/14년/5억
저는 뭐 그건 사바사같긴해요 써도되고안써도된다고생각합니다 알파리뷰에서만 주말에결제된거보니깐 근 60만원 결제되가지고 ㅡㅡ 좀빡쳐서.. 65만원정도가 카드자동이체로나간거보고...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제품하나 잘팔리는것만 소재잘만들어서 메타광고 일예산 몇백 이렇게 태워도될까요?ㅎㅎ ㅠㅠ..
구
구구/14년/5억
근데기본적인건 자사하시는걸까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자사 4910 스토어 룩핀 하이버 쿠팡 이렇게하고있는데 자사몰만 광고해서요
구
구구/14년/5억
남성의류이신가보네요 자사비중이제일높아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4910이랑 자사몰입니다!
구
구구/14년/5억
자사기준일때 상품 수채우고하세요... 한가지잘팔리는거 잘판다해도 부가적인것들이중요해요 기본1000개이상되야 효율높아져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객단가로 여러개구매하는것 말씀하시는것때문에요~?
구
구구/14년/5억
그쵸 그래야 진짜 수익이에요 쿠폰이나 이벤트성 할인등등 이것저것 다빼고나면 직원비 고정비 변동비 등등 📷사진(12:51) 저희는 쌓이고쌓여서 4100개네요 상품 4100개여도 여기서 나오는주력상품은 20개정도에요 나머지가깔리는상품이고
4000개상품이여도 의류 데이터는 무조건 10%잡으시면되요 10%만 활성화고 500개상품이면 50개활성화되있다고생각하셔야되고 흠.. 알아보니깐 기본사용료+트레픽+메시지 등등..다합쳐지니깐 금액이크네요.. 주말에 연달아 결제되가지고 좀 빡쳤네요 60만원돈 넘어가지고.. 📷사진(12:56) 샐러드랩이알파리뷰잖아요... 📷사진(12:58) 어제기준 발주넣은 상품갯수만인데 근 400개정도에요 저도 📷사진(13:00) 저번주 월요일발주인건데 상품수는 대략 700개정도네요 월요일기준으로보는게 가장좋으니깐..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구
구구/14년/5억
매출부스팅은 매달1~4일사이에 많이올라오니깐 집중해보세요! 매월초가 피크입니당 원래 토요일은 부스팅안되는데 토요일부터 올라오기시작했어요 진짜성수기시작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