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 증액해볼만한가요?
트레이닝팬츠 제품 하나 광고하고 있는데 마진 17000원정도 남는데 지금 일예산 6만원 진행시 20개정도 팔리는데 증액해볼만한가여?
💬 답변 13
구
구구/14년/5억
4년차 2000최고매출이시면 연매출2.3억은 되시는거네요
슬
슬랩/3년차/2억
와 이건 진짜 야수의 심장을 가지셨네요......... 리스펙
하시는게 좋아요 번거로우시더라도 해킹당하는거보단 나으니..
구
구구/14년/5억
5년차10억이 저는 훨씬부럽네요... 1년120억이시니
슬
슬랩/3년차/2억
어휴 아닙니다.....언제라도 훅 갈수 있는게 이 바닥 아닙니까 ㅠㅠ 늘 배우고 겸손하게 삽니다
구
구구/14년/5억
그건맞죠...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그러면 자산을 사놓으시나여 ?ㄸㄷ
구
구구/14년/5억
5년차에월10억이시면 진짜잘하시는거죠
슬
슬랩/3년차/2억
이방은 진짜 검색해도 안나오는 정보가 많아서 좋아요
구
구구/14년/5억
경력이짧으신데 10억 후덜덜이네요
슬
슬랩/3년차/2억
검색자체를 하는분들이 많진 않지만... 쇼필공님한테 그래서 늘 감사함을...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광고비 쓰는만큼 매출나오면 ..정말 부러울거같아요 ㅠㅠ
슬
슬랩/3년차/2억
늘 살얼음에 올라와있단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