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제작
질문

아이폰 X와 XS 색감 차이 많이 나나요?

햄이/5개월/4천만원 · 2026-01-12 · 🎨 콘텐츠·제작 · 답변 4
대표님들 혹시 아이폰 X랑 XS 색감 차이 많이 날까용 ㅠㅠ? X는 있는데 XS 많이 쓰시는거같아서용 ㅠㅠ

💬 답변 4

콩콩/1년/1200베스트
Xs가 좀더 뽀얗게 나와요! 7이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이사라/3년차/4천
따듯한 색감의 결과물을 원하시면 XS추천드려요옹 !
햄이/5개월/4천만원글쓴이
아하 답변 감사합니당 !! 보통 번장에서 구매하실까욥?
콩콩/1년/1200
번장이나 당근에서 하긴 하는데 요즘 짜집기가 너무 많아서.. 일본 해외직구가 괜찮더라고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