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대구에서 서울 촬영 가나요?
울산,대구에서 서울 촬영 가나요?
💬 답변 19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안가죠 그러니까 충청권까진 올라와요 인테리어만 맞으면 근데 꼭 타지보단 그지역 고객들만 해도 붐빕니다 저희는 예약이 매일꽉차요 근데 어줍짢게 돈만 보고 해보ㅘ야지 햇다가는 망할확률이 높아요 진짜 이게 디테일하게들어가야해서 엄청 피곤하고 엄청 손이많이가요ㅠㅠ
가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감각이 중요하네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맞아요 경험과 감각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쇼필몰들 니즈가 많은 렌탈 스튜디오들은 잘 안맞는데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쇼핑몰하는사람이 차리기 유리한 사업이에요 이미 안되도 내가 활용하면 그만이니까 잘되면 돈벌어서 좋고 초기 투자비용도 적고
오
오드리/준비중/준비중
빛 방향은 어디가 좋고, 처음 시작하게 몇 평정도가 적당한가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제가 다 차리고 관리만 하려고 지분분배해서 해보려고 했는데 본업으로하기엔 5:5를 나누니까 ㅋㅋㅋㅋㅋㅋ그래가지고 못했어요ㅠㅠ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부업인데 야무진 부업이네요 직접촬영도 하고 렌탈도 돌리고 진짜 부럽네요 ㅠㅠ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럼요 그러니까 3개째 차리잖아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시다바리는 필요 없죠? ㅋㅋㅋㅋㅋㅋㅋ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해보세요 aa님 하실수있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지역이 어디시죠 나중에 뭐 정보하게되면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저는 부산 입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고민해보시죠 부산 너무 입지좋아요 완벽합니다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배우겠습니다 이게 혼자 해보면 진짜 힘들더라구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맞아요ㅠㅠ 어려워요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똑같은 사무실인데 인테리어 4번 했습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맞아요ㅠㅠ인테리어저도 진짜 6번째 되고서야 눈에 들어와요 더많은게 일단 오래된 건물은 누수부터 시작해서 문제가많아서 시공법부터가 접근을 다르게해야해서 그전엔 암것도 모르고했는데 지금은 거의 막 배관보고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분이면 더 잘하실거에요 여자인저도하는데 훨씬 잘하실겁니다 ㅋ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혀 자신감 안생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종 인테리어 꿀팁 풀어주시면 아무지게 담다 보겠습니다 ....ㅋㅋㅋㅋ
가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처음에 배관 이런 공부는 그냥 맨땅에 헤딩하면서 배워가신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