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광고 캠페인, 새로 만들어야 하나요?
또 궁금한점이 있는데요 전환 광고 캠페인이 있는데 예산을 써도 안팔리면 새로 다시 캠페인을 만드나요 ? 아니면 이미 예산을 쓴 캠페인에서 세트만 새로 만들고 다시 하나요
💬 답변 4
뮤
뮤츠/4년/5000
그냥 캠페인끄고 새로만들었어요 저는 근데 보통 2~3일내에 판매안이루어지면 저는 가망이없다고 봅니다 ㅠㅠ..
여
여성/6개월/1천글쓴이
머신러닝이 학습하느라 돈을 썼을텐데 캠페인을 새로 만들면 도루묵인지..
뮤
뮤츠/4년/5000
근데 보통 2~3일내에 판매안이루어지면 저는 가망이없다고 봅니다 ㅠㅠ..
여
여성/6개월/1천글쓴이
아무래도 그렇겠죠? 지표가 다 좋은데 전환이 안일어나니까 하 너무 답답해가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