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효과 있을까요?
Crm 하실때 카페 24에서는 Sms 밖에 안보지던데 효과가 있을까요?
💬 답변 6
식
식/4년/3억
카톡으로 발송하시는게 더 효율 좋을거 같아요 sms보다. 데이터라이즈 통해 카톡 회원한테 쏠 예정입니다.
레
레오/6개월/5500
솔라피랑 알파푸시랑 둘다 기능이 비슷한걸까요? 하나만 사용해도되겠죠
식
식/4년/3억
데이터라이즈 통해 카톡 회원한테 쏠 예정입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저도 데이터라이즈가 편한거 같아요 카페24꺼 쓰다가 데이터라이즈 쓰니까 발송비용도 반값이라 월비용내도 비용은 비슷한거 같기도하네요
쿠
쿠쿠/3년차/5천글쓴이
아 그렇군요!! 추천 감사합니다 현재 회원이 1400명인데도 Crm효과가 잇을까용?
테
테오/8년차/2.5억
네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