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마케팅
의견

로아스 100%면 적자인가요?

춘식/6개월/580 · 2026-02-09 · 📣 광고·마케팅 · 답변 9
정말 소액으로 로아스 100프로면 부럽네요..

💬 답변 9

라리언 / 1년 / 5,000
제가 오늘 잘못생각하는건가요? 로아스 100%면 적자 아닌가요?
쇼필공
로아스 100이면 적자죠
라이언/준비중/준비중
제가 광고비 35만원정도 써서 33만원정도 매출이 나왔다면...적자긴한거같아요! 100%가 안되네요 지금 다시 보니까
춘식/6개월/580글쓴이
저는 그정도도 안나오는데 ㅠㅠㅠㅠㅠ
라리언 / 1년 / 5,000
아니 100%면 완전 적자죠… 엔드로아스도 180~200%는 나와야될텐데 100%가 부럽다고 하셔서...
라이언/준비중/준비중
맞슴다... 완전 적자입니다요...
쇼필공
1000으로 착각하신것같네요
춘식/6개월/580글쓴이
내 ㅋㅋㅋㅋ 죄송해요🫠
라리언 / 1년 / 5,000
아닙니다…제가 혼란이와서…당황했습니다 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