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에 상품 나누는 게 나을까요?
선배님들 두캠페인에 2,3개로 상품 나눠서 하는게 나을까요 1캠페인에 1개씩 하는게 나을까요..?
💬 답변 5
테
테오/8년차/2.5억
1-1-1 캠페인 광고세트 광고소재 밀어주는 소재만 이렇게하세요~
쇼
쇼필공
1세트1소재 좋습니다
춘
춘식/6개월/580글쓴이
1캠 1세트 1소재는 아니죵?
테
테오/8년차/2.5억
방금 말씀하신거 때에따라 둘다합니다 캠페인예산으로 세트여러개해서 경쟁시키기도하고 캠페인 광고세트 소재 111으로 밀어주기도하고 캠페인에 광고세트 여러개해서 광고세트별 예산을 주기도해요 때에따라 달라요 소재 반응에따라
춘
춘식/6개월/580글쓴이
아 이해햇습니당 효율좋은것 캠페인에 몰아서 하기도하고, 도전시킬것들은 따로도 하고 이런느낌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