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광고대행사 연락 받아보신 분?
대표님들 질문이 있습니다! 에이블리 광고 담당자님께서 전화를 주셨는데, 무상 지원 지정 차 연락을 주셨다고 합니다. 에이블리에서 지원해주는 광고대행사라고 하시면서, 주력 상품을 여러 가지 썸네일이나 상품명 바꿔가며 광고 최적화 및 상세페이지 피드백등 무상 작업을 도와준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근데 제가 이런 전화를 처음 받아봐서, 다른 대표님들도 비슷한 연락을 받아보신 분이 계신지, 이게 실제로 진행해도 되는 건지 궁금해서 여쭤보고 싶습니다.
💬 답변 21
지
지우/준비중/준비중베스트
제가 겪어보진 않았지만 다른 쇼핑몰 운영하시는 유튜브 많이 보는데 전화오는 광고대행사는 제대로 해주는곳 없다고 거르라고 했습니다,,,
도
도롱뇽/5년/000
에이블리 대행사 광고비 지출하게해서 에이블리에게 먹이 물어다주고 피 받는...악어와 악어새🫠 대행사 있는것도 나쁘진않은데 전 필요없어서 해지했어요
소소한 업체들은 직원들 영업 할당 채우기 정도로😂
그렇~ 게 다 해줄것처럼하고~ 처음에는 맛보기 해주는데 차갑게 식어버립니답 에이블리 광고비 150정도 소진합니답 한 1000이상은 써야...관심 받을것같아요
처음이시면 하시고 모르는거 달달 물어보고 볶볶하시다가 짜게 식으시면 해지하세요🫡
네
네오/10년차/3.8억
이거 진짜 쇼필공님 컨설팅한번만 들어보시면 답나옵니다 광고대행사도 자기가 할줄모르면 그냥 돈만 버리는거에요ㅠ 물론 쇼만마는 실력있는 대행사가 맞습니다 저도 11월에 번아웃왔을때 제품사입도 제대로못하고 소재도 이상한거쓰다가 정신차리고 이버달부터 하는데 2.5배정도 매출이 늘었어요
쇼
쇼필공
ㅎㄷㄷㄷㄷ
네
네오/10년차/3.8억
우선 본인이 데이터로 신상 잘가져오는게 첫번째고 광고를 볼수 있는 방법을 배워야하는데 그게 안나와요....아무리 유튜브를 뒤져봐도ㅠㅠ
한국인들은 누가 진짜 콕찝어줘야 잘하잖아요... 두루뭉실한 영상은 많은데..
그거를 콕 찝어주는 컨설팅이에요 저 10년하면서 광고성과보고서 직접 보고 대응하는거 처음 배웠어요ㅠ 물론 제가 그만큼 무지한 잘못이겠지만
쇼핑몰 일하다보면 할일이 너무많아서 그런거 다 신경못쓰는거 아시지않나요
알려만 주면 다들 잘하실텐데 그 알려주는곳이 없습니다
사실 나온데도 이해가안가서 외면했던거같기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법을 말해줘도 약간 이해가 잘안가요 저는. . 근데 누군가 한분이 제대로 설명해주면
이해안가도 하나하나 이해가기 쉽게 해주세요
저는 그래서 매출 안큰 분들은 대행비 한달치 낼거 그냥 컨설팅 듣고 직접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도
도롱뇽/5년/000
제가 지금 그렇습니다 안녕하세요 자기소개합니다
헤
헤나룽 / 5년 / 1억
여태 광고 안하시고 2억하신 네오님이 진짜 대단하신것같아요,,,,,,
네
네오/10년차/3.8억
2억도 이제 성수기에 잘될때고 평균은 1억 언저리였어요 거의 일년에 2-3번정도 2억정도 나온거같고 그외는 1억 번아웃오면 1억도 못하고 편차가 너무심해서 원형탈모만 3년째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