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질문

기업부설연구소는 이과 출신만 가능한가요?

무야호/1년차/1000 · 2026-04-14 · ❤️ 커뮤니티 · 답변 2
혹시 기업부설연구소가 연구전담개발부서 맞을까요!? 이게 이과 출신들만 할수있다는데 문과는 해당안될까요? ㅠ

💬 답변 2

테오/8년차/2.5억베스트
기업부설연구소가 그게 관련된 학사 졸업장있는 인원을 개발원으로 등록하고 하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게 세금 성실신고대상자 정도 되면 하는게 좋다고 했던거같아요
그리고 단순정보는 웬만큼 gpt가 다 정확합니다 ㅋㅋㅋ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