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다들 해보시면서 어떠신가요?..... 하길 잘하신것 같나요?... 원래 의류에 관심이 다들 있으셨나요?
의견쇼핑몰 운영, 하길 잘하셨나요?MC성공하자/ 준비중 · 2025-12-04 · ❤️ 커뮤니티 · 답변 4쇼핑몰 다들 해보시면서 어떠신가요?..... 하길 잘하신것 같나요?... 원래 의류에 관심이 다들 있으셨나요?💬 답변 4제제니/15년/8억내인생없음.. 워라벨없음 죽어라고 일만해야함..MMC성공하자/ 준비중글쓴이헉....그런가요제제니/15년/8억쉽게 시작할수 있으나 결코 쉽지않고 어려운직업인거같아요전 주변에서 쇼핑몰한다고 하면 말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