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서 알바 구할 때 노쇼 문제 어떻게 해결하세요?
오늘 당근으로 남자알바 4명불렀는데 4명 다 안왔어요 ㅜㅜ
💬 답변 10
달
달나라/준비중/준비중
저희도 당근으로 사람 뽑아보면 실업 급여 받는다고 신고 안하면 안되냐며 별별 사람 다 있더라구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없는대로 했죠 그냥.. 다못하면 내일 사람 더 부르고 내일로 미뤄야죠,, 마침 오늘 퀵 들어올게 내일로 좀 많이 밀려서 다행 ㅜ
달
달나라/준비중/준비중
방장님이 남겨주신 톡 보면 노쇼로 신고도 되나봐요. 앞으로 꼭 눌러야겠어요. 다른 대표님들도 피해 안보시게 ㅠㅠ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이게 보니까 실업급여 받으시는 분들이 구직 활동을 꼭 해야해서 지원하고 일부러 안오는 경우가 더 많이 생긴것 같아요
쇼
쇼필공
당근도 구직 활동중 하나로 인정 되나보군요 이제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오.. 이건 처음알았네요. 그래서 연락하고 안오는거구나..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저희는 2명 필요하면 4명 부르는 식으로 하고 있어요. 아까 사과님처럼 4분 불렀는데 안오는 경우도 허다하긴 합니다
쇼
쇼필공
저는 애초에 아주머니만 부릅니다(젊줌마). 30대 중~ 40대초 애기 학교 보내고 시간남는 분들. 근데 저분은 잘못걸렸네요 제가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아주머니가 제일 좋긴 하겠네요
쇼
쇼필공
쇼핑몰 근무 시간대가 저희는 지방이라 대봉이 11시쯤와서 애초에 회사 운영시간도 10시30분~19시30분 입니다 11시면 딱 학교보내고 오기 좋은 시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