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커뮤니티나 세미나 활동 하시는 분 계신가요?
혹시 자영업자 커뮤니티나 세미나 등등 활동 하시는분 계시나요…
💬 답변 4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알아보고 다니고싶은데 ㅜ 많이 없는것 같아요 📷사진(13:26) 네트워킹하라는데ㅜ 갈데가없음ㅋㅋ
테
테오/8년차/2.5억
여기가 네트워킹아닌가요….?ㅋㅋㅋ
두
두찌/12년/2억
성공한 사람들 쫓아다니라는데, 성공한 사람들은 저런데 안올텐데…. 연사가 따로 있는 모임인가..ㅎㅎ 인맥이 없어서 기회가 없나 생각들게 저 모임 광고 잘하네요 ㅋㅋㅋ
쇼
쇼필공
여기가 네트워킹이죠 !! 오프라인만 아닐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