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출 10억, 이익 3억이면 괜찮은가요?
이제 곧 연말이 다가와 얼추 매출과 영업이익률이 조금 계산이되는데 10억에 3억정도 나오면 나쁘지 않은걸까요 ??
💬 답변 23
쇼
쇼필공
연매출 10억에 이익 3억 나오셨어요?
무
무야호/1년차/1000글쓴이
넵 저는 오프라인 이 강세에요 온라인은 초보 입니다 ㅜㅜ
구
구구/14년/5억
순이익이..3억이면...대단한거아니에요?
쇼
쇼필공
이익률 미친거죠 ㅎㅎ
구
구구/14년/5억
연매출10억... 매입 5억잡더라도 2억이 판관비,급여 다합친건데..ㄷㄷㄷㄷ 이익률이엄청좋으시네요
쇼
쇼필공
26%나왔는데 30% 미쳤네요
무
무야호/1년차/1000글쓴이
세무서대표님이 법인 전환하라는데 통장관리 잘못하면 그냥 개인으로 하라네요 고민입니다
쇼
쇼필공
10억 넘으면 신용카드매입세액공제 못받으니 보통 권하긴 하죠 ! 아마 건보료 한대 맞으면 좀 아프실거에요 ㅠ
무
무야호/1년차/1000글쓴이
건보료 800만원 좀 넘게나왓어요
쇼
쇼필공
보통 권하긴 하죠 ! 아마 건보료 한대 맞으면 좀 아프실거에요 ㅠ 올해꺼는 내년에 나올것같아요! 3억이면 2000넘게 맞으실거에요
무
무야호/1년차/1000글쓴이
올해 여름에 최고 많이 냇던 건보료가 800좀 넘었어요 ㅜㅜ 죽겟어요
쇼
쇼필공
그래도 오프라인 대박이시네요 몇평이신가요? 오프라인 꿀팁 알려주세요!!
쿠
쿠우/9년차/1억
요즘도 오프라인이 그렇게 되나요? ㅎㅎ 저돟 몇평인지 궁금하네요 ㅎ
무
무야호/1년차/1000글쓴이
아 잠시만요 이제 막 퇴근중이라 ㅜ
뭉
뭉치/3년차/6천
오프라인 10억이면 닉넴 1년차는 온라인 기준이신거죠?.. 오프라인은 찐 고수이신데 ..
쇼
쇼필공
오프라인 10억이면 하루에 3~400씩 파는 아주 대단하신 분이시네요 ㅎㅎ
무
무야호/1년차/1000글쓴이
네 저거는 온라인 기준이에요 초보에요 인터넷 너무 어려워요 ㅜㅜ
쿠
쿠우/9년차/1억
저도 오프라인 했다가 한번 말아먹은적 있어서 ㅎㅎ;;
쇼
쇼필공
오프라인 대표님들 계시는데 제가 온라인 알려드릴게요 대표님 오프라인 알려주세여~
무
무야호/1년차/1000글쓴이
그래서 유튜브 보다가 쇼필공님 대단한 인사이트가 있길애 바로 들어왔죠! 잠시만요 혹시 어떤정보가 필요한지 디테일 알려주시면 더 말씀드리기가 좋을것 같아요 ! 지금 어머님이랑 같이 운전 퇴근중이라 집가서 보고 정리해볼게요 ;)
쇼
쇼필공
네 조심히 들어가십쇼!
뭉
뭉치/3년차/6천
그니까요 오프라인 너무 궁금하네요, 저는 지방 신도시라 타겟층은 확실하게 정할수 있는데 주뱐에 보면 오프라인 하루 생겼다 하루 없어지고 있는게 대부분인거 같아서 안전운전 하세요!!
쿠
쿠우/9년차/1억
직원몇명이서 가능한 매출인지 궁금합니다! ㅎ 판매하는 가격대가 낮은편인지, 고가인지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