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AI가 온라인 시장 접수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쏠라/2년차/1.5억 · 2026-01-14 · ❤️ 커뮤니티 · 답변 2
대표님들 굳모닝입니다. 뜬금없는 소리이긴 한데 AI의 온라인 시장 접수 너무 두렵지 않나요.. 제가 플랫폼 판매자라서 이번에 제미나이랑 월마트 손잡고 생성형 인공지능으로 판매프로세스 만들어 가는 게 너무 무섭네요. 앞으로는 브랜딩하고 자사몰 잘 구축하는 게 살아남는 길일 것 같네용....

💬 답변 2

슬랩/3년차/2억
저도 그래서 요즘 브랜딩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습니다 더욱 인간다움을 느끼지 않으면 안살거 같아요 특히 가성비 따지는 가격대에 있는 저 같은 분들은 다 이 고민하셔야한다고 봐요 엄청 규모가 크지 않으면 다 쓸려나갈듯한 ㅠ (늘 하던대로하면...)
쏠라/2년차/1.5억글쓴이
저도요 저도 저렴한 상품군에 브랜딩보단 키워드 위주로 계절성 상품 플랫폼 상단 뛰어서 매출 내는 스타일이라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