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온라인 시장 접수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표님들 굳모닝입니다. 뜬금없는 소리이긴 한데 AI의 온라인 시장 접수 너무 두렵지 않나요.. 제가 플랫폼 판매자라서 이번에 제미나이랑 월마트 손잡고 생성형 인공지능으로 판매프로세스 만들어 가는 게 너무 무섭네요. 앞으로는 브랜딩하고 자사몰 잘 구축하는 게 살아남는 길일 것 같네용....
💬 답변 2
슬
슬랩/3년차/2억
저도 그래서 요즘 브랜딩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습니다 더욱 인간다움을 느끼지 않으면 안살거 같아요 특히 가성비 따지는 가격대에 있는 저 같은 분들은 다 이 고민하셔야한다고 봐요 엄청 규모가 크지 않으면 다 쓸려나갈듯한 ㅠ (늘 하던대로하면...)
쏠
쏠라/2년차/1.5억글쓴이
저도요 저도 저렴한 상품군에 브랜딩보단 키워드 위주로 계절성 상품 플랫폼 상단 뛰어서 매출 내는 스타일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