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매출 2억 혼자 가능한가요?
매출 갑자기 늘거나 좀 높으셔도 쇼핑몰 운영 1인으로 하고계신분들 계실까요...??
💬 답변 25
이
이적/1년/1억
2개월 2억이시면 대단하시네요 …!
메
메가더벤티/3개월/800
그러게요 ㄷㄷ
춘
춘식/2개월/2억글쓴이
여기방이 도움많이 됐습니다 !대표님들 덕분입니다..!
루
루루/10개월/2000
2억에...혼자 하시는거 아니시죠?
쇼
쇼핑몰/1년차/800만
춘식님 대단하시네요~
춘
춘식/2개월/2억글쓴이
멍청하고 무식하게 일하는 중입니다...효율제로 직원구하는게 우선같은데 이과정 지나신 대표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ㅜ
네
네오/10년차/3.8억
2개월 2억이면 진짜 쩌네요 감이 장난이 아니신듯 마진 얼마나 보세요?
춘
춘식/2개월/2억글쓴이
클로드 api 등등 저도 그렇게 좀 알고 일하고싶은데 여기계신분들은 진짜 사업하시는거 같고 저는 저말들이 어렵네요 ㅜㅜ 시간날때 마다 들어와서 글읽는데 어렵네요 ㅠㅠ
네
네오/10년차/3.8억
업무는 그렇다고 치는데 배송을 혼자하시는거에요?
도
도토리/2년/7천
그러게요 첫 사업이세요??
네
네오/10년차/3.8억
어캐가능하져 그게 3pl 쓰시나
도
도토리/2년/7천
상품 단가가 높으신가...
춘
춘식/2개월/2억글쓴이
정확하게는 모르겠는데 20% 정도 되는거같습니다
메
메가더벤티/3개월/800
여성복이신가요?
춘
춘식/2개월/2억글쓴이
4시간자고 포장다해여.. 친구 한명이 좀 도와줘서 그나마 가능했습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
플랫폼매출이신가요?
도
도토리/2년/7천
포장알바라도 구하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사장님 건강, 체력이 우선이십니다~
고
고구마춘식/8개월/준비중
2개월이면 자사몰 매출 아니실까여… 부럽네요
춘
춘식/2개월/2억글쓴이
자사 매출입니당
네
네오/10년차/3.8억
어떻게 2억을 혼자하져 엄청 구조를 잘짜신건가 남다르시다 배우고싶어요
메
메가더벤티/3개월/800
여성복이세여 ?? 대단하십니다
춘
춘식/2개월/2억글쓴이
전에 플랫폼에서만 했는데 자사몰을 이번에 만들고 자사몰만 하고있습니다
도
도토리/2년/7천
2억 찍으셨을때 광고비 얼마 태우셨을까요 ??
고
고구마춘식/8개월/준비중
사입 제품이신가요? 제작 제품이신가요?
춘
춘식/2개월/2억글쓴이
전부 사입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