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 명절 떡값 어떻게 챙기세요?
직원들 명절 떡값 어느정도 챙겨주시나요? 파트이모님들도 챙겨드려야하는데 근속 오래된 직원이랑 똑같이 챙겨주기가;; 금액 차등을 좀 둬도 괜찮겠죠..?ㅠ
💬 답변 12
테
테오/8년차/2.5억
옛날회사에선 차등해서 받았어요 ㅋㅋㅋ 전 그냥 소일베이커 브랜드 식기로 통일!
사
사과/5년/20억
저는 직원들만 상여주고 직원들이랑 고정이모님들 한우 선물줘요
도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어 저두 직원만 떡값이랑 선물주고 기사님은 선물드려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뭔가 떡값은 현금으로 드리는게 의미있을거같아서 급여에 포함은 안했고 따로 드리긴했는데 ㅠㅠㅠ 어려울땐 스팸세트주거든여..ㅋ
티
티비 / 준비/ 준비중
떡값은 대략 얼마줘요.>?
초
초초보/2개월200
저는 전에 Md로 일했었는데 ㅠㅠ 회사 규모도 큰데 현금 5만원 줬던 기억이
제
제니/15년/8억
저희는 많이 는 안줘요 적게 ㅎㅎ 명절선물+상여 10나갑니다
쇼
쇼필공
저희는 부모님선물+상여 30 파트는 메인급 10
제
제니/15년/8억
사입삼촌은 상여드리고, 건물청소이모님,택배아저씨,경비실아저씨들은 선물 간단한거 드려요
두
두찌/12년/2억
떡값이라고 주는건 가볍게 느껴져서 현금주는건 무조건 상여금이라고 꼭 붙여서 주고, 애매한 직원들은 차라리 선물세트 줬어요 모바일 상품권X, 퇴근할때 손에 들고가는 걸로 줍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희는 사입삼촌이 한명이 아니라 거의 팀이던데 10명은 되는거같아요 ㅋㅋㅋㅋ 제가일할게요 이번에 저희는 정직원 15 파트 10 이렇게 나갔네요 ㅠ 선물까지는 출혈미스
두
두찌/12년/2억
전 이지픽써서 삼촌은 따로 안챙겨요 이미 급여가 높은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