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 담배 피는거 터치 하시나요?
직원들 담배 피는거 터치 하시나요? 하루에 10번 넘어서..
💬 답변 21
무
무지/5년차/2억
10번이요...? 10시간 일하나요 그렇죠 .. 그 직원들이 불만쌓이겠네요 ㅜㅜ 10번 너무 심한네요
웃
웃자20년4억글쓴이
제가 늦게 퇴근할까봐 빼이 치는데 이리 도와줄필요가 있나..고민중 뭐라고 해야될것같은데 안피는 직원들이 손해보니.. 11번 피네요 점심끝나고 시작할때 오분후 다시피고 짜르고 싶네요. 제가 비흡연이라
안피는 직원들이 손해보니..
무
무지/5년차/2억
그렇죠 .. 그 직원들이 불만쌓이겠네요 ㅜㅜ 10번 너무 심한네요
웃
웃자20년4억글쓴이
11번 피네요 점심끝나고 시작할때 오분후 다시피고 짜르고 싶네요.
제가 비흡연이라
무
무지/5년차/2억
점심시간에 안피나요 ? 휴게시간에만 피라고 해야겠는데요 아니면 오전 한번 점심한번 오후 한번.. 저도 비흡연자라 잘 모르지만 일하면서 ㅇ저렇게 눈치없이 피는건 처음봐요
웃
웃자20년4억글쓴이
제말이 그말이에요..콕시작할때 다시 피고
무
무지/5년차/2억
저도 비흡연자라 잘 모르지만 일하면서 ㅇ저렇게 눈치없이 피는건 처음봐요
웃
웃자20년4억글쓴이
현실적으로 한번은 더피는데 너무 자주피는게.. 3명정도 그러네요..
3명정도 그러네요..
사
사과/5년/20억
저희는 무조건 시간 정해두고 그 시간에만 담배피게 해요 시간 안정해주면 계속 나가서 피워서 10시반 점심시간 2시반 4시반 총 이렇게만 가능입니다
무
무지/5년차/2억
날잡고 말씀하세요. 그친구들도 알거예요 ㅠㅠ
사
사과/5년/20억
아예 쉬는시간으로 5분씩 정해줘서 사무실에 시간되면 알람울려서 비흡연자분들도 잠깐 쉬세요
웃
웃자20년4억글쓴이
담배를 안펴봐서.. 금단증상이 나타나서 그런가..
사
사과/5년/20억
담배를 안펴봐서.. 금단증상이 나타나서 그런가.. 그렇게 피고싶으면 점심시간 30분으로 줄이고 흡연시간으로 30분 쓰라고 하는게 낫죠
무
무지/5년차/2억
맞아요 오히려 안펴봤다면 더 이해해주기 더 어렵지않나요!
사
사과/5년/20억
저도 흡연자라서 어느정도 이해해서 따로 쉬는시간 정해준건데 비흡연자 대표님이시면 더더욱.. 제한을 두시는게 좋지않을까요
테
테오/8년차/2.5억
저도 2시간에 한번씩 10분휴식타임 가지게 해요!
제
제니/15년/8억
담타 11번은 심하네요 쉬는시간 안정해줬을때 배송팀애덜도 우루루 가서 피긴 했는데 많아도 몇번 안되는데 11번은 좀 아닌것 같아요
서
서율/4개월/280
11번은 일 안하고 싶다로 보일 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