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직원들 담배 피는거 터치 하시나요?

웃자20년4억 · 2026-03-25 · ❤️ 커뮤니티 · 답변 21
직원들 담배 피는거 터치 하시나요? 하루에 10번 넘어서..

💬 답변 21

무지/5년차/2억
10번이요...? 10시간 일하나요 그렇죠 .. 그 직원들이 불만쌓이겠네요 ㅜㅜ 10번 너무 심한네요
웃자20년4억글쓴이
제가 늦게 퇴근할까봐 빼이 치는데 이리 도와줄필요가 있나..고민중 뭐라고 해야될것같은데 안피는 직원들이 손해보니.. 11번 피네요 점심끝나고 시작할때 오분후 다시피고 짜르고 싶네요. 제가 비흡연이라
안피는 직원들이 손해보니..
무지/5년차/2억
그렇죠 .. 그 직원들이 불만쌓이겠네요 ㅜㅜ 10번 너무 심한네요
웃자20년4억글쓴이
11번 피네요 점심끝나고 시작할때 오분후 다시피고 짜르고 싶네요.
제가 비흡연이라
무지/5년차/2억
점심시간에 안피나요 ? 휴게시간에만 피라고 해야겠는데요 아니면 오전 한번 점심한번 오후 한번.. 저도 비흡연자라 잘 모르지만 일하면서 ㅇ저렇게 눈치없이 피는건 처음봐요
웃자20년4억글쓴이
제말이 그말이에요..콕시작할때 다시 피고
무지/5년차/2억
저도 비흡연자라 잘 모르지만 일하면서 ㅇ저렇게 눈치없이 피는건 처음봐요
웃자20년4억글쓴이
현실적으로 한번은 더피는데 너무 자주피는게.. 3명정도 그러네요..
3명정도 그러네요..
사과/5년/20억
저희는 무조건 시간 정해두고 그 시간에만 담배피게 해요 시간 안정해주면 계속 나가서 피워서 10시반 점심시간 2시반 4시반 총 이렇게만 가능입니다
무지/5년차/2억
날잡고 말씀하세요. 그친구들도 알거예요 ㅠㅠ
사과/5년/20억
아예 쉬는시간으로 5분씩 정해줘서 사무실에 시간되면 알람울려서 비흡연자분들도 잠깐 쉬세요
웃자20년4억글쓴이
담배를 안펴봐서.. 금단증상이 나타나서 그런가..
사과/5년/20억
담배를 안펴봐서.. 금단증상이 나타나서 그런가.. 그렇게 피고싶으면 점심시간 30분으로 줄이고 흡연시간으로 30분 쓰라고 하는게 낫죠
무지/5년차/2억
맞아요 오히려 안펴봤다면 더 이해해주기 더 어렵지않나요!
사과/5년/20억
저도 흡연자라서 어느정도 이해해서 따로 쉬는시간 정해준건데 비흡연자 대표님이시면 더더욱.. 제한을 두시는게 좋지않을까요
테오/8년차/2.5억
저도 2시간에 한번씩 10분휴식타임 가지게 해요!
제니/15년/8억
담타 11번은 심하네요 쉬는시간 안정해줬을때 배송팀애덜도 우루루 가서 피긴 했는데 많아도 몇번 안되는데 11번은 좀 아닌것 같아요
서율/4개월/280
11번은 일 안하고 싶다로 보일 정도네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