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3월 매출들 어떠세요?

대박나자/3개월차/5천만원 · 2026-03-04 · ❤️ 커뮤니티 · 답변 8
3월 접어들고 매출들 좀 어떠신가요?? 오늘은 많이 안좋은데 다들 그러시나요?

💬 답변 8

제니/15년/8억
매출이 좀 떨어지긴 했습니다 아직 확 올라오지는 않네요
주주/9개월/4천
저도용
라이언/3년차/3
매출이 오르지 않고 술기운만 오르네요 ㅋㅋㅋ
주주/9개월/4천
저도같습니다
낑깡/2년차/5000
3월 언제쯤부터 구매가 확 많아질까요?? 연휴 끝나면 바로 늘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네요ㅜㅜ
쏠라/2년차/1.5억
봄나들이 갈 때 쯤 쇼핑 많이 할거에요 오늘 좀 추워서
네오/10년차/3.8억
2월초보단 쏘쏘합니다
쏠라/2년차/1.5억
아무리 경제가 안좋고 장사가 안돼도 잘파시는 분들은 잘 팔더라고요 호호호 ㅠ_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