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오프라인 매출 1억이면 객단가가 높은가요?

네오/10년차/3.8억 · 2026-01-27 · ❤️ 커뮤니티 · 답변 11
오프라인1억이시면 객단가나 상품 판매가가 높으신가요? 매장이 작으면 의류 디피자체가 많이 안걸리실텐데 퀵같은거로 빠지시는건지 궁금합니다!

💬 답변 11

무지개하루/9개월차/1억
아 단가높아요 강남입니다. 수입의류에요.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아 그럼 그러실 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월세도 비쌀것 같아요 강남이시면! 그래도 이윤이 많다면 잘하고 계신것같습니다.
무지개하루/9개월차/1억
원래 매장방문 손님이 90프로여서 그좁은매장애 손님몰리몀 5-6팀 잇구 말많이하고 혼자 벅차서 진짜 토할정도였는데 인스타 열심히 하고 난 후 부터는 퀵손님이 반정두요!
이윤이 많진않아여 ㅜ 여기도 가격경쟁이라 1.6-1.8배 정두여.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래도 수입의류면 매입단가 자체가 7-8만원 스타트거나 그 이상아니에요!!?
무지개하루/9개월차/1억
원가가 그거보다 높은옷이 많아요..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럼 못해도 순익이 3-4천이상날것같은데.
무지개하루/9개월차/1억
월세는 3-400 사이여.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오프라인이시면 이체가 대부분이실것같고.
무지개하루/9개월차/1억
좁아서 사무실도 따로잇어요 그것두 1-200사이여.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도오프라인을 7-8년 병행했지만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이 더 똘똘해서ㅜ 능력만 된다면 오프라인이 나은것같아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