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비수기에도 매출 유지하는 비법 있으신가요?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 · 2026-01-27 · ❤️ 커뮤니티 · 답변 4
지금시점에 모두들 매출 어떠신가요 비수기에도 평균 매출 나오는 비법 있으신가요?

💬 답변 4

쏠라/2년차/1.5억
저는 겨울상품이 주력이라 아직은 괜찮은데 봄/가을 완전 매출 급감하고 여름 주력상품이 없어서 고민임다... 특히 요새 계절의 변화가 좀 늦어진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봄/가을이 특히 어려운 것 같아요!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글쓴이
겨울옷이 팍 나가다가 요즘 너무 추줌함니다.. 이시점에서 해보면 좋을 이벤트 있을까요? 아~ 지금 겨울&봄옷 둘다 잘 나가나요?
테오/8년차/2.5억
광고비 비중만 좀 늘어나고 매출은 더 늘어나긴 했는데 겨울/봄 두계절 옷 다나가요 아우터는 안나가는데 니트류 상의 스커트, 봄원피스류 잘나가네요!
도매11년차/쇼핑몰1년차/1억글쓴이
공유 감사드림니다..!! 저 카테고리위주로 광고좀 돌려봐야겠네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