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배송 조건 어떻게 하세요?
혹시 부분배송 해주시는 조건이 어떻게 되세요? 저는 미리 배송지연 문자 안내를 한 상태고, 주문한 지 일주일 됐는데 부분배송 안해주냐고 화내시는데 보통 이럴 땐 어떻게 해드리는 지 궁금합니다
💬 답변 14
하
하이룽/5년차/2억글쓴이
배송지연 문자는 저번 주에 보냈고 , 이번 주 중으로 출고된다고 안내드렸어요 금요일 출고 예정이구요 ㅜㅜ
테
테오/8년차/2.5억
전 그냥 배송비를 엄청 눌러놓고 협상해서 엄청 낮게 해놓고 한 4-5일만 지연되도 모두 부분배송해줘요 네네 이게 제생각인데 CS하고 , 취소되는 비용이 더 크다고 느껴져서 그냥 다 부분배송해버립니다 ㅋ
하
하이룽/5년차/2억글쓴이
저도 안내드린 날짜 넘어서면 부분배송해드리고 있긴한데,
춘
춘식이/2년/1억
저도 1주 이상 지연되는건들은 부분발송해요!
테
테오/8년차/2.5억
아녀 부분배송비용은 받습니다 ㅋㅋㅋ 반품은 얄짧없음..
하
하이룽/5년차/2억글쓴이
반품접수가 들어오면 체크가 쉽게 되나요? 셀메이트로 체크하시는건가요?!
테
테오/8년차/2.5억
보통 3일넘어가기시작하면 터진제품들은 취소나오기시작해서 취소되는것보단 부분배송이 싸게먹혀여ㅛ
하
하이룽/5년차/2억글쓴이
부분비용 받아야하는 사람들 확인 일일히 하시는거죠?
테
테오/8년차/2.5억
네네 반품접수들어오면 체크가 쉽게됩니다
하
하이룽/5년차/2억글쓴이
아 그러시군요 ㅠㅠ 아 그런가요 그렇구나 ㅜㅜ 답변 감사합니다 보완해봐야겠어요!!
두
두찌/12년/2억
저희는 7일영업일 이상 지연건은 1회 요청없이 무료 선배송 나가고 나머지는 모두 고객요청으로만 진행해요 (지연안내시에도 요청해야 진행한다고 같이 안내 합니다) 선배송 원치 않는 고객도 있고 고객별 상황과 원하는 요청이 다르기때문에 (임의 선배송비는 반품시 청구내용에 대해 분쟁 생기더라구요)
테
테오/8년차/2.5억
전 결제할때 결제창 안내문구에 적어놔요 지연이 있을시 임의로 선배송된다고 그 쇼필공님께서 추천해주신 결제창인데 1년구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좋은거같아요! 이름이 기억이안님;
하
하이룽/5년차/2억글쓴이
아~~~ 요청으로 진행하시는군요!!답변 감사합니다!!!
아.... 이런 방법도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