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표님들!! 미송잡고 삼촌이나 그 마켓에서 보내는 택배로 안 받고 신마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그리고 추가로 미송 잡은 마켓이랑 택배거래로 물건 받기로 했으면 입고되는대로 바로 택배 보내주시나용?! 보통 입고 후 받기까지 기간 얼마정도로 생각해야할까요…?? 앗 그리고 마켓에서 택배로 받는것보다 삼촌 쓰는게 더 빨리 받을 수 있는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