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직원이나 알바가 상품 구매할 때 원가로 주시나요?

달나라/준비중/준비중 · 2025-10-15 · ❤️ 커뮤니티 · 답변 12
혹시 직원이나 알바가 판매상품 구매할 때 원가로 주시나요?

💬 답변 12

버킨/3년차/4억
넹 원가 아니면 공짜루 줘요 그래도 작은 기업 다녀줘서 고마워서 이걸로 어깨라두 살으라고 ㅋㅋ 구멍가게죠 ㅜ 스타트업 있어주는게 ㅋㅋ 근데 뭐 주고 챙겨주고 보다 고생했다고 십만원 이십만원 돈으로 가끔 얹어주는게 효과 더 큰거 같애여;; + 다른사람한테는 비밀해라는 덤 ㅋㅋ 맘에드는거 있음 봐놔 다음에 발주 넣을때 한장 더 같이 넣어줄게 는요? 가져온거는 손 못대게 하고 ㅋㅋ 원가로 결제하게 ㅎㅎ 맘에드는거 있으면 봐놔 다음에 원가로 살 수 있게 같이 한장 더 넣어줄게 가 깔끔할듯요 ㅋㅋ
달나라/준비중/준비중글쓴이
헉 월4억인데 작은 기업인가요ㅠㅠ 꿈의 숫자입니다 ㅠㅠ
버킨/3년차/4억
ㅋㅋ 구멍가게죠 ㅜ 스타트업 있어주는게 ㅋㅋ 근데 뭐 주고 챙겨주고 보다 고생했다고 십만원 이십만원 돈으로 가끔 얹어주는게 효과 더 큰거 같애여;; + 다른사람한테는 비밀해라는 덤 ㅋㅋ
달나라/준비중/준비중글쓴이
첨에는 한두개라 그냥 입어라고 했는데 무한정으로 줄 수도 없어서ㅋㅋ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했어요
버킨/3년차/4억
맘에드는거 있음 봐놔 다음에 발주 넣을때 한장 더 같이 넣어줄게 는요? 가져온거는 손 못대게 하고 ㅋㅋ 원가로 결제하게 ㅎㅎ
달나라/준비중/준비중글쓴이
원가 받으려니 뭔가 째째해보이고ㅋㅋ 안받자니 수량 제한도 없고 참 애매하더라구요
버킨/3년차/4억
맘에드는거 있으면 봐놔 다음에 원가로 살 수 있게 같이 한장 더 넣어줄게 가 깔끔할듯요 ㅋㅋ
달나라/준비중/준비중글쓴이
맞아요ㅋㅋ 약간 부모님 이것저것 사드리는 것보다 용돈으로 드리는게ㅋㅋㅋ
춘식/준비중/준비중
저희는 처음에 옷 이뻐요 사고싶어요 하면 그냥 사줬는데 직원분들도 매번 말하고 얻어가는게 불편하다해서 자사몰 판매가에 40% 할인된 가격으로 알아서 구매하고 있어요
달나라/준비중/준비중글쓴이
오 그럼 직원분이 회사 통장으로 입금하시나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춘식/준비중/준비중
달나라/준비중/준비중글쓴이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