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에이블리 셀러 고객센터 왜 이렇게 답답할까요?

파이팅/7년/5억 · 2025-10-30 · ❤️ 커뮤니티 · 답변 6
에이블리 셀러 고객센터 진짜 왜이렇게 답답하게 운영할까요

💬 답변 6

제제/4년/7천
맞아요 애초에 상담 시작하기 버튼 부터가 안보여요...
파이팅/7년/5억글쓴이
하 부가세때메 일있어서 지인꺼로 들어가서 말할려고하면 다른말하고있고 ㅋㅋㅋㅋ진짜 오래 못갈 기업입니다 진짜
콘/2년차/10억
노린거일겁니다.. 쿠팡도 셀러 고객센터도 원래 연락 잘 안되었는데 요즘 더 연락 안되는거 같아요.
파이팅/7년/5억글쓴이
셀러가 있으니깐 지들이 살아남는건데 고객이 우선보단 셀러가 우선인데 쿠팡은 그래도 에이블처럼 느리지않는듯합니다 ㅋㅋ 그냥 10시에 문의하면 6시이후에 답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제/4년/7천
답변도 퇴근할때 되어서 오고 나머지 답변은 다음날 한답니다 ㅎㅎ...
파이팅/7년/5억글쓴이
웃긴건 배송늦어지면 여기 md들이 귀찮게 하고 셀러에 대한 수정이나 이런건 답도없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