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사무실 얻는 게 무리일까요?

Ty 준비중 · 2026-01-19 · ❤️ 커뮤니티 · 답변 7
쇼핑몰 시작 준비중인데 사무실 얻는건 무리라고 생각하시나요?! 도저히 집에서는 할 수가 없을거 같아서 월 40정도의 사무실을 구할까합니다!

💬 답변 7

쇼필공
내가 사업을 한번도 안해봤다 -> 무리 내가 사업을 해봤고 사진도 잘 찍는다 -> 무리아님
제니/15년/8억
하나더 월40을 매달 내가 못내도 집에서 대준다 가능
쇼필공
공감 10만프로
제니/15년/8억
하나더 월 40을 내고 내가 거기서 촬영하면 팔릴 정도의 사진 퀄리티가 나온다 가능
공유오피스도 가능하시면 생각보세요 근데 고정비가 제일 무섭긴합니다
쇼피/4년차/4억
저도 처음엔 카페24공유오피스에서 시작했습니다! 공유오피스에선 촬영 장비나, 스튜디오도 구비되어있어서 꽤 괜찮았어요 처음에 ㅎㅎ 집에서 저도 도저히 못하는 상황이라 사무실을 구했는데, 공유오피스 처음엔 괜찮은것같아요 ㅎㅎ
메밀묵/준비중/준비중
전 집에서 하고 사진은 스튜디오 빌려서 찍고 있어여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