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쇼핑몰 운영하면서 매출 올린 후기
여러분들 ,,혹시 쇼핑몰 혼자서 하시는 분 계실까요..? 저는 쇼핑몰을 혼자서 3년간 운영했습니다 지방에서 쇼핑몰을 하고 있어서 세미나나 강연 등 참여하는것도 어렵고 동종업계 일하는 사람을 주변에서 찾는건 더더욱 어려웠습니다 그러다 쇼필공님 유튜브를 보게 되었고 이왕 이렇게 된거 컨설팅 신청해서 어려워했던것들(자사몰 어떻게하지,메타가 뭐지),내가 몰랐던 내 쇼핑몰의 잘못된 점들을 다 물어보기로 마음먹고 컨설팅을 신청했습니다 그 결과 2월 자사몰 매출26만원 3월 300만원 4월(17일기준)1700만원 돌파했습니다 어떻게 했냐라고 누가 저한테 물어보면 저도 대답해드리기가 애매합니다 그냥 하라는대로만 했는데 매출이 올라있었습니다,, 1인 쇼핑몰 운영중이신 대표님들은 꼭 컨설팅 신청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쇼핑공 컨설팅 4기 교육생 후기-
💬 답변 3
속
속춘이/3년/1억글쓴이
📷사진(16:56) 오늘 메타광고 효율입니다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남성의류인가요?
쇼
쇼필공
ㄷㄷㄷ 속춘이님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