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의견

5월 매출, 4월보다 어땠나요?

네오/10년차/3.8억 · 2026-05-30 · ❤️ 커뮤니티 · 답변 5
대표님들 5월매출 4월 비해 어떠셨나요

💬 답변 5

쿠우/9년차/1억
저희는 4월이 훨씬 좋았네요~! 4월까지는 단가 높은게 많이 판매되어서..
무지/5년차/2억
저희도 매년 4월 매출이 더 좋습니다 다만 작년대비 4월 5월 매출 차이가 더 크네요.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다 비슷한가봐요ㅜㅜ 저희도 4월이 조금 낫긴한데 얼추 비슷하게 따라가는거같긴해요
체리/9년차/3.4억
저희는 작년에는 4월보다 5월이 좀 더 높네요! 3.6억 예상되네요!
테오/8년차/2.5억
4-5월 비슷해요 ㅋㅋㅋ 둘다 2-3월에 비해서 좋진않습니다 전 매년 4-5떨어져서..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