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변경 안 해서 강퇴됐어요ㅠㅠ
어렵게 들어가서 어제 하루 채팅 못 봤는데 강퇴되고 다시 들어가지도 못하네요. 기존에 들어갔을 때 닉네임 관련해서 공지도 없었는데 반나절 만에 강퇴하고 재입장도 불가하면...
💬 답변 9
무
무지 / 준비중
저도요 ㅠㅠ 처음 들어갔을 때 분명 공지가 없었는데 녹화본으로라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폼도 들어가자마자 작성했는데 속상합니다 ㅠㅠ
쇼
쇼필공
폼 작성하셨다면 알림 갈 거에요 ㅎㅎ 닉네임 변경 관련 안내를 못 받으셨다면 제한 해제 해둘게요~! 지금 접속 해주시면 됩니다!
레
레오/6개월/5500글쓴이
감사합니다!
뭉
뭉치/3년차/6천
닉네임 변경은 지금 이 방부터 기본 사항이고 기존 웨비나 할 때도 필수 사항이었습니다. 다음부터 닉네임 미변경으로 인한 강퇴 시 예외사항은 없었으면 합니다~~ 모두 힘들게 들어갔고 공지 놓칠까 봐 알람 다 켜두고 있습니다 ㅠㅠ 정말 일정이 있어서 알림을 못 봤을 경우도 있으니 입장하자마자 닉네임 변경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쿠
쿠쿠/1년차/2000
아... 퇴장되었는데 혹시 폼 작성했다면 재입장 못했더라도 상관없을까요?
쇼
쇼필공
폼 작성하셨다면 방송 켜질 때 알림톡 갑니다!! 오늘 방송은 쇼만마 대표, 팀장님과 함께합니다!! 저도 정말 기대가 되는 강연입니다! 들어오신 분들 모두 유익한 강연이 됐으면 좋겠네요!
초
초보/1년차/0천
저도 닉네임 변경 안내 못 받았는데 폼은 작성했고 내보내기 되었습니다.. 참여가 안 된다고 나오는데요 저는 어제 확실히 폼을 작성했는데 전송이 안 되었던 걸까요 일단 알림톡 올 때까지 기다려보겠습니다~
쇼
쇼필공
전송은 라이브 10분 전 전송됩니다~ 위와 같은 형태로 발송될 거에요~ 📷사진(10:57)
초
초보/1년차/0천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