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처가 허락 없이 사진을 사용했어요
대표님들 거래처에서 허락 없이 저희 사진 신마에 올렸는데 이거 원래 거래처면 이런식으로 하나요?
💬 답변 8
이
이사라/3년차/4천
저도 그런적 많은데 연락주고 올린곳이 없었어요 ..ㅎ
참
참새/5개월/1500글쓴이
이게 소매 쪽에서 화를 내도 되는 부분인지..;
도
도토리/2년/7천
샘플을 받으셨나요?
참
참새/5개월/1500글쓴이
아니요 저는 사진 올려지는게 싫어서 샘플 거래도 안하는 사람이라
쇼
쇼핑몰/1년차/800만
아 그러면 내려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참
참새/5개월/1500글쓴이
저는 사진 올려지는게 싫어서 샘플 거래도 안하는 사람이라
쥬
쥬쥬/1년/1000
저도 제 거래처 알려지는거 싫어서 안썻으면 하는데 엄청 가져다 쓰시더라구요..ㅠ
째
째이/1년/6000천
신상마켓으로는 미송안잡는 경우가 많아요... ㅋㅋ 좀 귀찮다고 해야할까요..?배가 불렀지만 한떄 그랬습니다 (지나가는 전 도매사장...)